Davichi (다비치) & Brave Brothers (강민경) - Draws You




**re-adding some older lyrics**

yo girl, i could search all over the world
but ill never find a girl like you
you know that right, yeah girl

bit bang ul do lo
ji myon nan
u duk ko ni
nun mul man
hu li go an ja
no lul bu lun da
o nul do nol bu lun da

bit bang ul do lo
ji myon nan
u duk ko ni
nun mul man
hu li go an ja
no lul gu lin da
i no re bu run da baby

i tell you
ni ga ob su myon
ne ga an dwe
nun i yu
ni ga ne yo pe so
it so ya dwe
nun i yu if i ain't got u
ha lu e do
ga tun shil su ban bog he,
know that i miss you
nu lo nan gon dam
be wa sul
gye sog he so to jo
na on gi pun han sum
ne mo dun sa lang no le yi
ju in gong in ni ga
ob su ni ga
sa jo cha an na
wa o jo la gu

ni ga ob su ni mot bu lil pi lyo ob so
no ob nu ni ju ma li shi lo jo so
nop pu nin ne ge gib bu mi ob so
jom jom cho la he jo baby girl i miss you

ne song gyog ba da jul sa la mi ob so
nal mon jo a na jul sa la mi ob so
come back to me, ne ge no bag ge ob so
da shi do la wa jo, baby girl, i miss ya

bit bang ul do lo
ji myon nan
u duk ko ni
nun mul man
hu li go an ja
no lul bu lun da
o nul do nol bu lun da

bit bang ul do lo
ji myon nan
u duk ko ni
nun mul man
hu li go an ja
no lul gu lin da
i no re bu run da baby

no ob shi ne ma u mun ku ge sang cho bwat ge dun
everyday's a rainy day, na gam dang hal su ob gu de nun
ne mo dun seng gag gwa gwa shi mun no e ge,
na hon ja du go do na myon nan ot tok he
no ob nun ne salm, ma chi byo li ob nun bam,
a mu do no yi bin ja li lul mot che wo ma
al ja na no e ge be won hwan nan mi so nan
no ob shi nun na nun ut nun bo bul mo la

ni ga ob su ni mot bu lil pi lyo ob so
no ob nu ni ju ma li shi lo jo so
nop pu nin ne ge gib bu mi ob so
jom jom cho la he jo baby girl i miss you

ne song gyog ba da jul sa la mi ob so
nal mon jo a na jul sa la mi ob so
come back to me, ne ge no bag ge ob so
da shi do la wa jo, baby girl, i miss ya

bit bang ul do lo
ji myon nan
u duk ko ni
nun mul man
hu li go an ja
no lul bu lun da
o nul do nol bu lun da

bit bang ul do lo
ji myon nan
u duk ko ni
nun mul man
hu li go an ja
no lul gu lin da
i no re bu run da baby

i'm ma give it to you, my all
i'm ma give it to you, my love
ni ga ob shi nun no mu him du lo
give him du lo
i'm ma give it to you, my all
i'm ma give it to you, my love baby
a dol ja bwa jo
bit bang ul do lo ji myon nan
u duk ko ni nun mul man hu li go an ja
no lul bu lun da
o nul do nol bu lun da

bit bang ul do lo ji myon nan
u duk ko ni nun mul man hu li go an ja
no lul gu lin da
i no re bu run da baby



09/09/2010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