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 Love U Hate U




Yeah, uhuh
The king represent
New collabo 2AM .
Bang Tan So Nyon Dan
Lets go!

h to the a to the t to the e
o je bam do jam su to
yo lak ob shi
don't wanna hate u
(don't wanna hate u)

L to the o to the v to the e
ne a pe so ne gyo
to sa jong ob shi
don't wanna love u
(don't wanna love u)

do do do do nun mot cha ma
no no no we nol mot to na
na do to nal su i so

love love love u but i hate u
hate hate hate u but i love u
we-u we-u we ne ne ge
we-u we wei re

love love love u but i hate u
hate hate hate u but i love u
ne ma mal myon so
ne ma mal myon so
ne ge ne ge we i re

gu man jom he jwo
ne ga nol mi wo ha gi jo ne
dan myo chil ma ne
o tok he
i ri sa ram i byo ne
sa rang i byo ne
no! nan yo gi gu de ro ya
pi he ja in chok ma,
u ri mun jen ni te do ya
yong hwa bo gi ro han na re
tak ko jo in nun pon
dop da nun ping gye rul
de myo to ro jo in nun son
i can't handle anymore,
do kun mi du mul jwo
e gyo bu ri ji ma la ni ka
na jin ja pi jo so

do do do do nun mot cha ma
no no no we nol mot to na
na do to nal su i so

love love love u but i hate u
hate hate hate u but i love u
we-u we-u we ne ne ge
we-u we wei re

love love love u but i hate u
hate hate hate u but i love u
ne ma mal myon so
ne ma mal myon so
ne ge ne ge wei re

ok lets go

de che sa rang ta wi
ga mwo gi le
no rul to na ji mo ta na
min de
i wanna hate you.
wanna hate you.

i jen ku chi ra
gyol shi me nun de
no ye mi so e to heng bok han ne
i love u love u love u !

o nul do han shi gan je
na ta na ji a nun no te me
so gun ta go
ji gum ga go it da don
ni mo su bun bo i ji an ko
to ji gak ha nun
no wa nol
gi da ri nun na
ak sun hwa ne meil chok
ba ke jo man
ga nun shi gan

no wa nan
ja so ge guk cho rom
da la so ku lyo
ha ji man
u rin a jik so rol wi he
ha nun den so tun gol
girl,
mi an ha du shi
jit nun ni mi so e
o nul do nan mit gi ro
we da ru get ji i bo nen

love love love u but i hate u
hate hate hate u but i love u
we-u we-u we ne ne ge
we-u we wei re

love love love u but i hate u
hate hate hate u but i love u
ne ma mal myon so
ne ma mal myon so
ne ge ne ge we i r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