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e Beautiful OST - Coming down from heaven (Oh Wonbin and Miss$)




Author's Note: Lyric's added
later than it's release**

You and me
i will love u
my boy

uh. do de che
o di e so wat nun ji
mo ri e so bal kut ka ji
mo du wan byok he
do de che
mu ol mok go sa nun ji
no ye pyo jong mal
tu mo dun go shi
dal kom he
jam dul ten
o tok ke jang dwi nun ji
tok ba ro nup nun ji,
yo pu ro nup nun ji,
mu sun se gul je il
jo wa ha nun ji
no ye sa so han go
ha na ka ji mo du
gung gu me

da run sa ram
gwa nun no mu tul lyo
u rin so ro e ge
ja ku kul lyo
ha ru jong il ni
mok so ri man dul lyo,
i je na nun o tok he
al kong dal kong
pyong seng nan
no man sa rang ha go
shi pun de
no rur bol te ma da so le i
ne ga su mi
i ron ne ma u mul
a nun ji non kiss me

ha nul e so
chon sa ga ne ryo wa
ne mam ga dug
sa rang i ne ryo wa
ha nul e so ne rin
chon sa ga tun no
sa rang he yong won to rok

ye... gu re no nun na ye
su ho chon sa
ni yo pe man so myon
na nun chon sa
su ju bun yo ja ga dwe,
cha mu sup ji man
tu jong do bu ryo
bo go shi pun
so nyo ga dwe
ah..

me il bam u ri
ga he o jil te
nal wi he bu lo
ju nun no ye
ye pun se re na de
i mo dun ge kum
in ga shi po
o nul ba mun jong mal
o ji be a na go shi po

da run sa ram gwa nun
no mu tul lyo
ni yo pe man so myon
a jig tol lyo
chin gu du ri ma rul
mo du hul lyo,
i je na nun
o tok he
al kong dal kong
pyong seng nan
no man sa rang
ha go shi pun de
no do na wa
gat da myon
sa rang ul mal he jo
sa rang i ran ma rul
nu ki ji nun ma ra jo

ha nul e so
chon sa ga ne ryo wa
se sang ga dug
sa rang i ne ryo wa
ha nul e so bo nun
a na no hu no
sa rang he
yong won to rok

u ri sa rang
pyong seng ji gum
cho rom man
yak sog hal ge
pyong seng ji gyop
ji a na
him i dul ten
te ron chin gu
cho rom man
dwe yo jul ge
no ye mo du i ni ka
i sun gan i no mu
heng bok he
no wa ham ke
ut nun no wa na
ro man jok he
ne ge no ha na,
gu re no wa na
u ri sa rang ha go i so
ji gum no wa na

ha nur e so
chon sa ga ne ryo wa
ne mam ga dug
sa rang i ne ryo wa
ha nur e so
ne rin chon sa
ga tun no
sa rang he
yong won to rok
(ye ye ye)

ha nul e so
chon sa ga ne ryo wa
se sang ga dug
sa rang i ne ryo wa
ha nul e so
bo ne na rum da un no
sa rang he yong won to rok
You wanna know,
I have my one and
only One

You and me
i will love u
my bo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