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ystal and Luna (f(x) (에프엑스) - Hard But Easy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Hoh oh oh oh.

bo go ship da ga do
gu ri up da ga do
i rol i rin ji
byon he man ga nun
ne mo sup
we i ron ji mo la
uh uh uh uh

sa rang a na go do
u sul ju ra rat don
gu ron na in de
i ron gi bun nan jal mo la
we ja ku o sek han gon ji

ba bo man ga tat don
gu ron no in de
(Im falling in love
with you~)
i rok he ja ku man
no rul dar ma ga na bwa

no rul a ra ga go
sa rang ha go
si jak ha gi en na
no mu a duk he do
ja ku man
no ye ge ma mi yo lyo

no rul a ra ga go
sa rang ha go
si jak ha gi en na
ja ku go bi na do
no wa ham ke ra myon
mwo dun hal got ga ta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Hoh oh oh oh.

jo wa ha nun got do
shi ro ha nun got do
o ton gon ji do
no rul al ji do
mo ta go we i ron
ji mo la ah ah ah ah

ga kum no mo jo do
hon ja i ro na don
na no di nun ji i ron
na rul nan jal mo la
we ja ku hi mi dun gon ji

han bon jum no yok shi
na wa ga tun ji
(Im falling in love with you~)
ga kum nan cha ma da
ma rul mo ta nun gon ji

no rul a ra ga go
sa rang ha go
si jak ha gi en na
no mu a duk he do
ja ku man no e ge ma mi yo lyo

no rul a ra ga go
sa rang ha go
si jak ha gi en na
ja ku go bi na do
no wa ham ke ra myon
mwo dun hal got ga ta

da shi sa rang hal
su i sul ka
gok jong ha nun gon

i mi nol sa rang ha go
it dan gol ho.....
na rul a ra ga go
sa rang ha go
ni ga he jo su myon
ha nun i li nun de
no yok shi na cho rom
o ryo un ji

so ro a ra ga
go sa rang ha go
o jo myon du ri ha myon
jam shi ul ten de
no do na gat da myon
mwo dun mar ul he jo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Hoh oh oh oh.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