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ker King OST - KyuHyun (SuperJunior) - HOPE





na we ro o do dwe
nol seng gak hal ten
mi so ga
na ye ol gu le bon jo
na him dul o do dwe
ni ga heng bok hal den
sa rang i
ne mam ga duk hi che wo

o nul do nan
go chin se sang so ke
sal ji man
him du lo do
nun ga mu myon ni mo su bun
a jik do gwit
ga ye dul ryo o nun
kum du li
na ye gyo te so
nol hyang he ga go it ja na

ne sal mi ha ru ha ru
ku mul ku nun got cho rom
no wa ham ke ma ju bo myo
sa rang hal su it
da myon
da shi i lo sol go ya

na e ge so jung het don
gi ok so ke heng bok dul
him dun shi gan so ke so
du do ok da su
het don
hwi mang un ne gen
jam dul ji a nun kum

nul na ye gyo te so
gu rim ja cho rom
jo yong i
no nun ne ge ro wa so
na a pa ha nun ji
me il we ro un ji
gu ri u mu ro
no nun ne ge da nyo ga

se sang i nal
ul ge he do na nun
gwen cha na
hang sang ni ga
na ye gyo te i su ni ga
mon ji cho rom
chu ok i byon ne so
do nal ga
gu jo u su myo
ma u mul
dal re yo bwa do

ne sal mi ha ru ha ru
ku mul ku nun got cho rom
no wa ham ke ma ju bo myo
sa rang hal su it
da myon
da shi i lo sol go ya

na e ge so jung het don
gi ok so ke heng bok dul
him dun shi gan so ke so
du do ok da su
het don
hwi mang un ne gen
jam dul ji a nun kum

su ob shi no mo jo bi tul de do
na nun i rok he so it ja na
ne mam ha na pu nin de
him dul de myon ni ga
i rok he hi mi dwe jul re
no rul hyang he yong won ni

i rok he sang cho so ke
sul pum du lul sam kin che
mi so jit nun ne mo su bul no e ge
bo yo jul ge
i je nun a pu ji a na

on je na
no wa ham ke i ru go
pun ku man kojavascript:void(0)
gal su ob don jo pyon ne so
no rul bul ro
bol ge
ne ma um da he
sa rang ha nun no rul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