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 BASIC (지피베이직) - GAME





A-yo who wanna get the talk
ne gen dwol gu rul ga jin nan crow
a ju yam jon an nan no ye fox!
Action i mi shi jak dwen My show Let's go

no me te me to ne ge to ne ga ga
we ja ku na rul bu lo
no mu han shim he
o rin ne cho rom ja ku ja ku
ne ge mu ro mu ro i je son te ke
no do cham gap gap he

go go go ne nun bi che du ro bwa
Pretty boy boy boy
jom do sol jik ka ge mal he My boy
Oh ne ga bo i nun window
gu so ge ne so gun mi ro
now come in up back no e ge ro
don't stop it mal he jwo he say
ne ge ro one step two step
no e ge ro my step du gun du gun
tol ji mal go don't stop boy
shi ga nun Tic Toc, Tic Toc
je kak je kak My talk
mi du nun gwa mam mul hum cho
One, two, three get back

GO GO GO GO

gu de ro boy ne ge boy an ja bwa
Big game mun i mi ne ga i gin gol
non i mi ne go ne go ne mo ri do
ne go ne go na man ba ra bwa
du nun mat chu go ba ra bwa

go go go ne nun bi che du ro bwa
Pretty boy boy boy
jom do sol jik ka ge mal he My boy
Oh ne ga bo i nun window
gu so ge ne so gun mi ro
now come in up back no e ge ro
don't stop it mal he jwo he say
ne ge ro one step two step
no e ge ro my step du gun du gun
tol ji mal go don't stop boy
shi ga nun Tic Toc, Tic Toc
je kak je kak My talk
mi du nun gwa mam mul hum cho
One, two, three get back

GO GO GO GO Let's play
my cutey, pretty, like it, j
ust my quick plan
no wa na ha na dwen Big game
Oh! no ye nun bi che missing
no ye bo re ki/ssing

Oh mo du ne bi che download
gu ye so nun ne ok ke wi ro
everybody listen back up
don't touch my toy
(game over now) come on

ne ge ro one step two step
no e ge ro my step du gun du gun
tol ji mal go don't stop boy
shi ga nun Tic Toc, Tic Toc
je kak je kak My talk
mi du nun gwa mam mul hum cho
One, two, three get back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