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e Beautiful OST - Lovely Day (Park Shin Hye)





sal myo shi
nal ke wo jo yo
My sunshine
dong hwa sok
gong ju cho rom
nun ul gam ko
gi da ril ko we yo
nun tu myon
ne gyo te ham ke hal
love shot

dong hwa sok
wang ja cho rom
na rul bo myo
u so jul go jo
na do mo le du nu ni
no man gu ri go
to mo le du gun go rin
ka su mi so ri chi ne yo

I wanna love you
I want it with you
gu de do
nu gi na yo
ne ma mul
ne ge wa yo
jo gum do da ga wa yo
ne ma mul ga jo yo
Everyday lovely day
me il sok sak yo
jul ke yo
ken di bo da
dal kom han
sa rang ul
jul ko we yo

ma bo be ju mu nul
go lo sha la la
ta dut han
het sal ga tun
no ye mi so
na rur dul chu gin
na do mo le ga su mi
to du gun go ryo
du nu ne
a run go ryo
i je nun mal he bo le yo

I wanna love you
I want it with you
gu de do
nu gi na yo
ne ma mul
ne ge wa yo
jo gum do da ga wa yo
ne ma mul ga jo yo

Everyday lovely day
me il sok sa gyo
jul ke yo
ken di bo da
dal kom han
sa rang ul
jul ko we yo

wanna love you
want it with you
a na ju le yo
Lovely day
ne ma mul
nu kyo bwa yo
yong won hi
ham ke he
ral la ral la
ral la ral la
me il heng bok man
jul ko ya
ken di bo da dal kom han
sa rang ul jul ko we yo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