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LAQ (엠블랙) - One Better Day





Yeah Listen to this

o du mi nal gam sa go
ho lo na mat da he do
han chi a pi kam kam he bo i
ji a nun da he do
sang cho ba dun gu de ye gu
a pun mam mam mam
gam sa a nul ke yak sok he
Im gonna be down

ban bok dwe nun shi ga ne ji
chin gu de
gi del go shi op da myon
yo gi wa so ne ge gi de
no rul wi he ham ke
hal te ni u ril bu lo
da shi to shi jak he
right now

i je da shi one
better day~
one better day~
bal gun na i ri to no rul
gi da ri ja na _
i je da shi one
better day~
one better day~
ne ga i so
no wa ham ke ga
ha.. im goin down

hon jal ha nun seng gak dul
de da bom nun se sang dul
shi gyep ba nul cho rom
tik tok de nun na nal dul
him du rot don shi gan dul
mo du da sak da ja la
i bi chi gi da ryot ja na

ban bok dwe nun il sang e ji
chin gu de
gi del go shi op da myon
i je wa so ne ge gi de
na rul wi he yo gi
wa su ni u ril bu lo
da shi to shi jak he
right now

i je da shi one
better day~
one better day~
bal gun na i ri to no rul
gi da ri ja na _
i je da shi one
better day~
one better day~
ne ga i so
no wa ham ke ga
ha.. ha..

ne shim jang un
twi go i so
on je dun
na ham ke i so
ja i je shi jak he baby yes sir
oh yeah...
yeah....

i je da shi one
better day~
one better day~
bal gun na i ri to no rul
gi da ri ja na _
i je da shi one
better day~
one better day~
ne ga i so
no wa ham ke ga
ha.. ha..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