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Up and Down




no we no we DOWN ni ya gi bun ni
o we o we chok ha myon chok
no we no we UP pi ya gi bun ni o we..

no we no we DOWN ni ya gi bun ni
o we o we chok ha myon chok
no we no we UP pi ya gi bun ni o we..

we no nun UP, DOWN
gi bun ni
me nal da la nal
i ri jo ri hyun dul ka
jo mu nul du ro son
gu sun gan bu to
ni nun chi man bo nun na

u so jul ka
(Hey baby o nu run baby)
ul jok he bo il ka
(Hey baby o tol ka baby)
jong ja bul su do ob so
du nun mo ru e so
(do nun mo ru e so)
yeah eh yeh yeh
non ma chi Rollercoaster Ride,

no we no we DOWN ni ya gi bun ni
o we o we chok ha myon chok
no we no we UP pi ya gi bun ni o we..

no we no we DOWN ni ya gi bun ni
o we o we chok ha myon chok
no we no we UP pi ya gi bun ni o we..

o nul ka ji
one, two it du run
ha yan mi so ro
se sang ul ne ge da jul du shi
(Crazy crazy baby)
cham ba ram seng seng bul do rok
sal sa ran na ren ne
jon je do it nun dut yeah..

u so jul ka
(Hey baby o nu run baby)
ul jok he bo il ka
(Hey baby o tol ka baby)
jong ja bul su do ob so
do nun mo ru e so
gye mi so do nun e so
Yeah eh yeh yeh
non ma chi Rollercoaster Ride,

no we no we DOWN ni ya gi bun ni
o we o we chok ha myon chok
no we no we UP pi ya gi bun ni o we..

no we no we DOWN ni ya gi bun ni
o we o we chok ha myon chok
no we no we UP pi ya gi bun ni o we..
ma chi Rollercoaster Ride,

oh.. no mu gon jo han gwang gye
gu de ong nu lin gam jong i je gu man
na ye han gye, no mu na do da chin
mal ha ji mot ha go gu nyo a pe gu chin,
mo dun nam ja du run da son ga shin
mi so ha na ma nu ro do nu ni bu shin
yo jon hi i rok he do ga man hi gye shin
i ron gu nyol, o tok ha na
(Hey baby o tok he baby)
a mu ri gu re do
(Hey baby jo hun gol baby girl)

Oh`no Oh`no no mu ye po
mwo dun mo du sak it ge dwe
Oh`no Oh`no no mu ye po Oh no
Oh`no, Oh`no no mu ye po
mwo dun mo du sak it ge dwe
Oh`no, Oh`no no mu ye po Oh no
oh..

(DOWN DOWN and Out, to the UP,
UP DOWN and back UP again
we to shi mu ruk he in ne
huh.. sa shil jom ji chi gin ne
gun de o tok he no mu pa ruk ge ne,
ju wi e so i rok ke ga duk hi mem do nun de,
o nul han bon, tak han bon
u so ju myon gu nyang no mo ga nun gol)

ma chi Rollercoaster Ride,
non ma chi Rollercoaster Ride,
non ma chi Rollercoaster Ride,
non ma chi Rollercoaster Ride,
non ma chi Rollercoaster Ride,
non ma chi Rollercoaster Ride,
non ma chi Rollercoaster Ride,
Crazy crazy baby

no we no we DOWN ni ya gi bun ni
o we o we chok ha myon chok
no we no we UP pi ya gi bun ni o we

Oh`no Oh`no no mu ye po
mwo dun mo du sak it ge dwe
Oh`no Oh`no no mu ye po Oh no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