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U(아이유) & Yoo Seungho - Believe in Love




all we need is forever
love tonight
i bam mi ga myon
nu jo bo ryo yo
u ri du re sa rang un
a ju ko da ran
gi jok gul man dul jo
ne a pe son gu de
ye du nun nul
ba ra bo myon..
ne mam mun tu
gop ge ta o ru jo
nan ba re yo...
se sang e
mo dun sa rang i
ga duk ha gil

i bam ne gwit ge
nun du lyo yo
ko da ran sa rang i
nal ke u go it jo
oh love

gu den
we a jik mo ru go it jo
mo li so du li nun
u rum so ril

gu so ri rul
je bal
we myon ha ji ma yo
gu a i du
re nun mu ri
i ya gi ha go it ja na
yong gi ne yo
je bal
nun gam ji ma ra yo
mo du e
sa rang i pi ryo he yo

all we need is forever
love tonight
i bam mi ga myon
nu jo bo ryo yo
u ri du re sa rang un
a ju ko da ran
gi jok gul man dul jo
ne a pe son gu de ye
du nun nul
ba ra bo myon..
ne mam mun tu
gop ge ta o ru jo
nan ba re yo...
se sang e
mo dun sa rang i
ga duk ha gil

nan nuk gil su ga it jo..
mam gi pun go se
a jik na ma in nun
yong gi rul
dang shin ne gu
ma um ga duk hi
kun sa rang i
nom chi go i so yo
gwi rul mak go... du nu
nul ga ma do
to jo bo ril dut tan sa rang i
ne nu ne bo yo yo

all we need is forever love tonight
i bam mi ga myon
nu jo bo ryo yo
u ri du re sa rang un
a ju ko da ran
gi jok gul man dul jo
ne a pe son gu de ye du nun nul
ba ra bo myon..
ne mam mun tu
gop ge ta o ru jo
nan ba re yo...
se sang e
mo dun sa rang i
ga duk ha gil


all we need is forever love tonight
i bam mi ga myon
nu jo bo ryo yo
u ri du re sa rang un
a ju ko da ran
gi jok gul man dul jo


mam mul yol go
to li nun du so nul
ja ba jwo yo..
se sang e mu rup
kur chi an to rok...
nan mi do yo
se sang e
a jik sa rang i
ga duk
ha jo...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