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yang (Bigbang) - Wedding Dress







Ahh...
I'm so sorry
everything is over

Ahh...
But I guess
it's really over now

Ahh...
There's something
I gotta say before
I let you go

Ahh... Listen

ne ga gu wa da tu go
te ron gu te me ul go
him du ro hal te myon
nan hwi mang ul nu ki go
a mu do mo ru ge mam
a a a pu go
ne ja gun mi so myon to
dam dam he ji go
ne ga hok shi na ne
ma u mu ral ke
dwel ka bwa
a ra bo ri myo nu ri
mo ro ji ge dwel ka bwa
nan su mul ju gyo
to ip su rul ke mu ro
jbal gu rul to na e ge
o gir _

Baby je bal gu ye
so nul jap ji ma
Cuz you should be
my Lady
o ren shi gan
gi da ryo o nal
do ra bwa jo

no re ga u li myon
i je no nun
gu wa pyong seng
hu ram ke ha jo
o nu ri
o ji an ki rul
gu ro ke na
me il bam gi do
he nun de
ne ga i bun
wedding dress
girl,, ne ga i bun
wedding dress
ne ga ha ni ja na
wedding dress
oh.. ne ga i bun
wedding dress
oh no..

ne ma mul
mo la jot don
ne ga no mu
mi wo so
ga ku mun
ne ga bu reng
ha gil nan ba re so
i mi ne nun
mu run da
ma ma ma ru go
bo rut cho rom
hon ja no ye ge
mal ha go
me il bam
gu rok he
bu ran het don
gol bo myon nan
i rok he
dwel ko ran gon
a ra nun ji
do mo la
nan nu nul ga ma
ku chi om
nun ku mul ko
jbal gu rul to na
na e ge o gil

Baby
je bal gu ye
so nul jap ji ma
Cuz you should be
my Lady
o ren shi gan
gi da ryo o nal
do ra bwa jwo

no re ga u li myon
i je no nun
gu wa pyong seng
hu ram ke ha jo
o nu ri
o ji an ki rul
gu ro ke na
me il bam
gi do he nun de
ne ga i bun
wedding dress
girl,, ne ga i bun
wedding dress
ne ga ha ni ja na
wedding dress
oh.. ne ga i bun
wedding dress oh no..

bu di gu wa
heng bok he
no rul i jul su it ge
ne cho ra het don
mo sup du run da
hi jo jwo
bi rok han dong
a nun na ju gul man kum
hi mi dul get ji man
no oh..

no mu o ren shi ga nul
chak gak so ge
ho lo ba bo cho rom
sa rat jo
a jik..
do ne gu nyo nun
nal bo go se
ha ya ke ut go i nun de


ne ga i bun
wedding dress
oh no girl,,
ne ga i bun
wedding dress
dress.. dress..
wedding dress
shi ga ni
shi ga ni yeah..
ne ga i bun
wedding dress
oh no.. n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