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bow Blaxx (레인보우 블랙) - Cha Cha



shir sum ni da,
jo sum ni da,
ma rul jom he bwa
i sum ni ka,
ob sum ni ka,
ne ge ol ma mi
hu hwe ha ji a nul ja shin
in na yo
oh woah oh
oh woah oh

on je ka ji
gi da ril
na i li ga ob so
ne jo gup han
song gyo gul mi ri
ma re jul ke
you feel, i feel, we feel
what is coming to us
al myon so uh
o mwo gu re

gu gi bun na mwon ji a ra yo
i rok he nol won ha nun na rul
jo gum do
ba ra bo go ship ji?
i he hal ke yo

i wanna feel you,
i wanna love you
i rok he mal ha nun ge na nun
du ryop ji a na yo
me bon me bon
mu ro bwa do ma ral ke yo
me il me il gu de rul nan
seng gak he yo

i wanna feel you,
i wanna love you
i rok he ye gi ha nun ne ga
no mu jo hu myon so
gu ron ma mul ne ga no mu
jal a ra yo
gu rom ne ga jo gum do bo
yo jul ka yo

cha cha~ do mi ru ji do
to sum gi ji do
nan gu ron go wo le jal mo te
nan ti ne ne ga
ot don ma min ji
ni o di ga
o tok he
jo hun gon ji
(shir sum ni da jo sum ni da)
jo wa yo jo wa yo
(i sum ni ka ob sum ni ka)
mal he bwa jom
do no nun ge jo wa?

cha bo nul gom ob so ri
no mo ro
ta li nun
gu ma mul
ne ga mo chi om nun de

on je ka ji
o ril don
ba da chu son ob so
no do ra so nom
o sup gu te ta ra i so yo
you feel, i feel, we feel
what is coming to us
al myon so uh
o mwo gu re

gu gi bun na
mwon ji a ra yo
go bi ma nun
gu de ra nun gol
gu de man mo run da nun
sa shil
a lyo na mo la

gok jong ha ji
ma ra yo
u rin nu gu bo da
jo hul te ni ka
gu ro ni mal he yo
i gwi han
gi bu nul
no chi ji ma yo

i wanna feel you,
i wanna love you
i rok he mal ha nun ge na nun
du ryop ji a na yo
me bon me bon
mu ro bwa do ma ral ke yo
me il me il gu de rul nan
seng gak he yo

i wanna feel you,
i wanna love you
i rok he ye gi ha nun ne ga
no mu jo hu myon so
gu ron ma mul ne ga no mu
jal a ra yo
gu rom ne ga jo gum do bo
yo jul ka yo

shir sum ni da,
jo sum ni da,
ma rul jom he bwa
i sum ni ka,
ob sum ni ka,
ne ge ol ma mi
hu hwe ha ji a nul ja shin
in na yo
oh woah oh
oh woah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