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 1004 (Angel)



o di ron ga
na rul to
na bo rin chon sa ga tun no
i need you

ooh
ooh

ooh
ooh

o tok ke sa nun ji nan
mo ru ge so
ni ga to nan i hu ro
mi chi ge so
everyday, everynight
jam do jal
o jil a na
ho lo na ma su lo na ma
cry

so i miss you (nol seng gak he)
and i need you (nan everyday)
a jik do ni mok so ri
ga du lyo
do ra wa jwo (nan no bak ke)
ne gyo tu ro (op da nun ge)
chon sa ga tun no

ne ga sa ra ga nun i yu
nun no ya
da shin mot bol got ga ta
jong mal ju gul got ga ta
na rul sa rang he jul
sa ra mun no ya
o dum so ge so na rul bi chwo jwo

look at me now
come to me now
(da shi ne ge do ra wa
o tok ke sa ra ga ni nan)
look at me now
come to me now
(me il ni ga ob shi nan
o tok ke sa ra ga ni nan)

ni ga jong mal nal to nal
ju run mo lat ji
non ma chi chon sa ga ta so na
we i ri mon nat ji

oh no i jen non nal we myon ha go
nan nol i ro bo rin pa bo
go ji ga tun ko ra ji
no ob shin a mu got do mot ta ji

so i miss you (nol seng gak he)
and i need you (nan everyday)
mang ga jin ne mo su bi cho ra he
nal a na jwo (nan no bak ke)
nal gam sa jwo (op da nun ge)
chon sa ga tun no

ne ga sa ra ga nun i yu
nun no ya
da shin mot bol got ga ta
jong mal ju gul got ga ta
na rul sa rang he jul
sa ra mun no ya
o dum so ge so na rul bi chwo jwo

jong shin na gan dut he nan mong
te ryo everyday
ni ga to na go nan mang ga jo so
do ra wa jwo nop pun i o so

o so nal gu he jwomom chwo
je bal ne gyo te so
mo ro ji ji ma
(to ro ji ji ma)
never let you go

no rul chat go shi po
o di ro
o di ro
o di ro
o di ro ga
ni ga in nun gu got
a better
a better
a better day

chon sa ga tun no

(missing part prob from another song
or not officially included on the lyrics)

ne ga sa ra ga nun i yu nun no ya
da shin mot bol got ga ta
jong mal ju gul got ga ta
na rul sa rang he jul sa ra mun no ya
o dum so ge so na rul bi chwo jwo

look at me now
come to me now
(da shi ne ge do ra wa
o tok ke sa ra ga ni nan)
look at me now
come to me now
(me il ni ga ob shi nan
o tok ke sa ra ga ni na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