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eeya (더 씨야) - Tell Me



i byo rul ma ra ji ma
nan no ob shi mo sa ra
mot dwen gi ok so ge ut go
in nun no wa na
no wa na ba ra bo nun
na nun o tok ha ra go
chu ok so ge ga tyo bo ryo
ju gul got man ga tun de
no ra myon yong won to rok
a kyo jul ko ra go
da run nam ja wa nun
da rul ko ra go
gu rok he mi don nun de
yong wo nul ba ren nun de
ne ga nal an don
gu nal bam bu to

o nul ta ra sul po
bo i nun nun bit
sul pu nye ga mi du nun
gon we il ka
sa rang ul
mal ha don
no ye ip su ri
ji gum ne ge
i byo rul mal he

(ga ji ma je bal to na ji ma)
ni ga na pu da go ye gi ha j ima
(no man kum jo hun sa ram ob so)
da run sa ram cha ju ran ma ra ji ma

please don’’t tell me baby
don’’t say goodbye
juk do rok
no man sa rang ha nun de
na nun ni ga pi ryo he
to no ma nul won he
ni ga ob shin nan bu reng he he

(ga ji ma je bal to na ji ma)
no rul jap go shi pun
ne mam a nun ji
(no man kum jo hun sa ram ob so)
ni ga na ra nat don
gu nal bam bu to

please don’’t tell me baby
don’’t say goodbye
juk do rok
no man sa rang ha nun de
na nun ni ga pi ryo he
to no ma nul won he
ni ga ob shin nan bu reng he he

we na man a pa ya he
nal sa rang
ha gin hen ni
ni ga na ran don
gu nal bam bu to
i mi non goodbye

please don’’t tell me baby
don’’t say goodbye
ha ru jong il
na nul go man i so
non da rul jul a ra so
nol gut ge mi do so
please don’’t tell me
don’’t say goodbye

oh yeah!
ne kum so ge no rul it go
ju gun che ro sa ra
ne pum so ge sum swi ot don
dan ha na ye sa ram
ne mam so gul ji jo no
ko to na bo rin sa ram
ne jon bu rul da go rot don
ne ma ji mak sa rang
ne kum so ge no rul it go
ju gun che ro sa ra
ne pum so ge sum swi ot don
dan ha na ye sa ram
ne mam so gul ji jo no ko
to na bo rin sa ram
ne jon bu rul da go rot don n
e ma ji mak sa rang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