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 Boy in Luv 상남자



dwe go pa
no ye oppa
no ye sa rang i
nan no mu go pa
dwe go pa
no ye oppa
nol gat go mal ko ya
du go bwa

we ne ma mul hun du nun gon de
we ne ma mul hun du nun gon de
we ne ma mul hun du nun gon de
hun du nun gon de
hun du nun gon de

appa,
appan de che o tok ke
om ma
han te go bek han gon ji
pyon ji
ra do so ya dwe lon ji
mwon ji,
ni a pe so nan mon ji

gwen
hi tik tik de go
shik shik de go
jing jing de ge dwe
na nun jin ji han de
ji jil ha ge
shib i na gol ge dwe
mwon de shin gyong su yo
da kun nal e
ro man du ro
go ku ro dwi ji bul kyo,
i nyo nul yo ni nu ro

de hak ka ji do
no rang gan da myon
cham jal gal got ga ta
oh
ga na da ra
ma ba sa a
ha ku na ma ta ta!
oh
tok ga tun pu ro pil sa jin
we ja ku hwa gin hal ka
oh
gu ro ta go
chak gak ha ji ma
swi un nam ja a nya

an dal na so
na an dal na so
niga mwon de?
no man ja la so?
we na rul ja ku no lyo no lyo
no i je gu man hol' up hol' up

kwak ja ba nal
dop chi gi jo ne
ne mam i nol
no chi gi jo ne
say what you want
say what you want
ni ga jin ja ro
won ha nun ge mwo ya

kwak ja ba nal
dop chi gi jo ne
ne mam i nol
no chi gi jo ne
say what you want
say what you want
ni ga jin ja ro
won ha nun ge mwo ya

we ne ma mul hun du nun gon de
we ne ma mul hun du nun gon de
we ne ma mul hun du nun gon de
hun du nun gon de
hun du nun gon de

go tu ron bad bad girl,
so gun do bad bad girl
na ga tun
nam jal no chi myon
hu hwe ha ge dwel kol
me shin jo
hwa gin he no ko
nu ru ji an nun no ye hen gwi
"1" ja ri ob so
jim gwa dong shi e
song man ta ji
navigation i na sal ka bwa
(pa rum pa rum pa rum)
o pil ha ryo go gye sok nan
(adung badung badung)
jin shim? (i got 'em)
dwi shim? (i got 'em)
ne ga yu il ha ge
gat ji mot tan gon no ye
(arum arum daum)

i ne ga
o tok ke byon ha myon
dwe gen ni,
hol' up
mil dang? o jang?
gu ron go nan jal
mo lo
de shin a pu myon
119 mal go nal
bu lo
ni ga u la myon u ro,
u su ra myon u so,
gu ru ra myon gu lo

an dal na so
na an dal na so
ni ga mwon de?
no man ja la so?
we na rul ja ku no lyo no lyo
no i je gu man hol' up hol' up

kwak ja ba nal
dop chi gi jo ne
ne mam i nol
no chi gi jo ne
say what you want
say what you want
ni ga jin ja ro
won ha nun ge mwo ya

kwak ja ba nal
dop chi gi jo ne
ne mam i nol
no chi gi jo ne
say what you want
say what you want
ni ga jin ja ro
won ha nun ge mwo ya

dwe go pa
no ye oppa
no rul hyang han na ye
ma u mul we mo la
na rul mo run chok he do
cha ga un chok he do
nol mi ro ne jin
mot ta ge so

dwe go pa
no ye oppa
no ye nam ja ga dwel ko ya
du go bwa
na ye ma u mi ne ge
da to rok
ji gum da lyo gal ko ya
i ya i ya..

kwak ja ba nal
dop chi gi jo ne
ne mam i nol
no chi gi jo ne
say what you want
say what you want
ni ga jin ja ro
won ha nun ge mwo ya

kwak ja ba nal
dop chi gi jo ne
ne mam i nol
no chi gi jo ne
say what you want
say what you want
ni ga jin ja ro
won ha nun ge mwo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