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in(가인) - Fxxk U (Feat. Bumkey)



na pun so ni
o dil ja ku
o la o ni o ju
na rum gal go
da kun ma lo
du rot da no ko
i gin shi ga nul
ta o ru go shi po nan
we must be slowing down
jon bu rul ga ji myon
to na go ya mal nol
ga ji ryo nun irony

ot don mal do mit ji ma
ni ga bon na,
gu ge jon bu ya
mi ro ne ryo ha ji ma
why not, u ri sa rang ha ja na

stop it, mi an ha ji man

fxxk u, don’t want it now
dan gyon han got cho rom
ni gyo te nup gin shi ro
fxxk u, you know, fxxk u
i rok ke ha gin shi ro
ne ma mun gu ron ge a ni ya

fxxk u
gu ron mok so ri ro mwon dul
mo ta gen ni non nul
na do pa jo du nun non de
ha gin nu gun dul

ne ga a ni myon
no rul da rul su ob so
different difficulty

ni ga a ni myon
na rul gon dul su ob so
we will be a destiny

i jen na rul
al ja na
o run da un
sa rang ul won ne
gip ge go min
ha ji ma
i mi
no mu sa rang ha ja na

stop it, mi an ha ji man

fxxk u, don’t want it now
dan gyon han got cho rom
ni gyo te nup gin shi ro
fxxk u, you know, fxxk u
i rok ke ha gin shi ro
ne ma mun gu ron ge a ni ya

fxxk u,
fxxk u,

can somone tell me when
nul o ryo un mun je
nan i sa ram i go bi na
it’s okay
nan o di an ga yo gi i so
ni gyo te man
gu ro ni ka i je

this can never really end

fxxk u, we’re going fast
a jik do
ni nu nen
gan jo ran mwon ga ga ob so
love me, you know,
love you
ol ma na nal sa rang he
i bo da do hal sun ob so

fxxk u, you know, fxxk u
dan gyon han got cho rom
ni gyo te nup gin shi ro
fxxk u, you know, fxxk u
i rok ke ha gin shi ro
oh je bal na rul mi do jwo

fxxk u,
na pun so ni
o dil ja ku
o la o ni o ju

na rum gal go
da kun ma lo
du rot da no k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