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 Seong Woo (유승우) - Hesitating lips 입술이 밉다



oh..
no man bo myon jo hun de
no rang it go shi pun de
o tok he
ja gun ni mok so ri ga
ne gwi e
du li myon
u sum man na go

a ma non ne mam mo rul ten de
no sum gyo no un
ne mam mot bol ten de
ni a pe so myon ba bo ga dwe
oh
jun bi han mo dun ma ri da
ji wo jo

no rul man ni jo wa he
nan no rul man ni sa rang he
ne ga su mi me il bam
nal yon sup shi kyo jwot don mal
bam se
go ul ra pe so
ju mun cho rom
we wo do
ip sul ku chi to lyo wa
han ma di mo te
oh gop ma nun
ne ip su ri mip da
ah.
ah
ah....

oh
bi mil il gi jang cho rom
ne a ne pe gok ha ge su mo
i so
han bon do bo in jo gop don
a kyo dun ni il gi rul
da ju go shi po

no rul man ni jo wa he
no rul man ni sa rang he
ne ga su mi me il bam
nal yon sup shi kyo jwot don mal
bam se go ul ra pe so
ju mun cho rom
we wo do
ip sul ku chi to lyo wa
han ma di mo te
oh gom ma nun
ne ip su ri mip da

so tu ru go
shil su he do
ut ji ma ra jwo
o nul
yong gi ne yo
ne ip su ro
go bek hal ten ni
wo..
wo.....
ooh yeah,,

no rul man ni jo wa he
nan no rul man ni sa rang he
i se sang e te o na
kok cho um ko ne bol gu mal
su bon yon sup het don mal
ni a pe son it nun mal
ip sul ku chi to lyo wa
han ma di mo te
oh gom ma nun
ne ip su ri mip da

ne ip su ri shir ta
oh
oh~...
ne ip su ri mip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