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Ji Yoon (박지윤) - Beep



bo go ma ra so gu
na ye sensor ul go
we i rok ke
ku li nya go
k k k ku gu
na rul ba ra bwat go
ne sa ra mi dwet go
na ye sensor
jo wa ul go
ooh ooh ooh ooh ooh

beep beep beep beep beep
tu lin jok om nun na ye
ye ga mun
i rok ke na kun
son mu rul ha ji
gu nu gu wa do
ba kul su om nun
oh sexy my love

vow vow vow vow vow
dan han sa ram man
ba ra bo ge so
dan han nam ja
ye yo ja
dwe ge so
gu nu gu wa do
bi gyo hal su om nun
baby oh my love

i sang he so yo jum
da la jo so gu ju um
da run beep pi
seng gin du te
o jom jom jom jom
o tok he
ne ge beep beep
no mu na pun beep beep
yong so hal su om nun
beep beep
mwo ra go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beep beep beep beep beep
tu lin jok om nun na ye
ye ga mun
i rok ke na kun
shock shock shock shock shock
gu nu gu wa do
ba kul su op don
oh sexy my love

vow vow vow vow vow
dan han sa ra mul
i jo ya ge so
dan han nam ja rul
ji wo ya ge so
gu nu gu wa do
bi gyo hal su op don baby
oh my

beep beep beep beep beep
tu lin jok om nun na ye
ye ga mun
i rok ke na kun
shock shock shock shock shock
gu nu gu wa do
ba kul su op don
oh sexy my love

vow vow vow vow vow
dan han sa ra mul
i jo ya ge so
dan han nam ja rul
ji wo ya ge so
gu nu gu e ge
o nul bam non to to
baby
oh my baby
oh my baby
oh my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