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 Girls Girls Girls



no ryok ha ji a na do
we gu ron ji mo la
na man bo myon
ja ji ro jo no la
ne look
ne style
ne swagger

oh
a mu got do an he do
gu nyang ne ga jo wa
cho da bo myo
ga byop ge da ga ga
gu nyang
hey girl!
how’ you doing?

Hey!
(girls girls girls they love me)
na nun we mom i
i ro nun gon ni
(girls girls girls they love me)
o ril jok bu to gye sok
juk yong won hi

na nun na ta na gi man he do
gu nyang ba ra bo gi man he do
gu nyang sum swi gi man he do
(girls girls girls they love me)
sal jang man u so do
mo mul sal jang man hun du ro do
nan a mu got do an he do
(girls girls girls they love me)

jo hun gon ji a nin ji
a jik jal mo la
me il yu ho gi
no mu na do ma na this girl,
that girl, ha ru jong il

oh
ma mul jap go chak ha ge
han myong man go la
man na bo ryo go he do
na rul no wa ju jil
a na
o jo myon jo wa

Hey!
(girls girls girls they love me)
na nun we mo mi
i ro nun go ni
(girls girls girls they love me)
o ril jok bu to gye sok
juk yong won hi

na nun na ta na gi man he do
gu nyang ba ra bo gi man he do
gu nyang sum swi gi man he do
(girls girls girls they love me)
sal jang man u so do
mo mul sal jang man hun du ro do
nan a mu got do an he do
(girls girls girls they love me)

yo
uh
gwa jang ha ji ma la go
gwa jang i myon jo ke so je bal
no re ga sa ra go
seng gak ha ji mal go
ne mal
in nun gu de ro mi do jwo
o kwa so dut ji mal go
ne ye gi jal jom du ro jwo
i he ga dwel ji
mo ru get ji man
nan ja so
gul mo gun got cho rom
ju wi ye yo ja rul
ne mo mi gunyang hon ja so
ja ba dang gi nun gol o ji he
o nul bol so myot bon je
gu ren nun ji mo la
shi gul jul mo ru nun
i no me in gi rul de che o je

ma ja na i ga man kon
jok gon
dong seng i gon nun a gon
nal jap go but jap go
jo ta go ga chi nol ja go
nal al don mo ru don
yo ja gon
mwo ha nya go
jam kan man jom
ye gi ha ja go
sang dung i ra do
i su myon
jo ke so jong mal
me tu rik su cho rom
bok je ra do hal ka nal
ne mo mun ha nan de su yo nun
gye sok i su ni
every lady wants a piece of me

na nun na ta na gi man he do
gu nyang ba ra bo gi man he do
gu nyang sum swi gi man he do
(girls girls girls they love me)
sal jang man u so do
mo mul sal jang man hun du ro do
nan a mu got do an he do
(girls girls girls they love 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