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nle(오늘) - Graduation (졸업)



o ret dong an
sa gwi ot don
jong dun ne chin gu ya
o jom o jom ne ma mul

hu~ (graduation hum)

shim jang i
twi nun ge
on je bu to in ji
ne mam i
du lil ka shi po
(don't say goodbye)

jo rop shi gi da
kut na bo ri
gi jo ne
ne ge da ga wa so
go bek ha ji an nun
da myon
nun mu ri na ol gon man ga ta

o ret dong an
sa gwi ot don
jong dun ne chin gu ya
an nyong ha go
he o ji gin shi ro
o jom o jom ne ma mul
mo run i
hwa ga nan chok
he bol ka

a nim sal ja kung
da ga ga
ko chul jon ne bol ka
sa rang han da ma ra go
gu ten so le nun ne mam
an go ga jul ka

I I
I miss you
I I
I want you
I I
I'm with you
I I

gu nyang
chin gu sa i do
mwon ga
mo ja ran got ga ta
o sek ha ge
ut gi man ha go
do ra so myon
hu hwe hal ji do mo la

ku mul ku mul
tum du ri da
no chi gi nun shi ro
ja ku ja ku
yo pe it go shi po
nam ja dap ge
yong gi le
ne ma mi
gi jok cho rom da
i rwo ji ge

o ret dong an
sa gwi ot don
jong dun ne chin gu ya
an nyong ha go
he o ji gin shi ro
o jom o jom ne ma mul
mo run i
hwa ga nan chok he bol ka

a nim sal ja kung
da ga ga
ko chul jon ne bol ka
sa rang han da ma ra go
gu ten so le nun ne mam
an go ga jul ka

hu~ (graduation hum)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