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ill (케이윌) & Mamamoo(마마무) - Peppermint Chocolate 썸남썸녀 ft Wheesung (휘성),



honey ra go bu ru gin u ri
a ji gun mwon ga
do ri gun ge ma nun sa i
honey ra go bu ru gin u ri
a ma do gyol guk
shi gan mun je in gol
oh wo oh

yo
sa gwi ja gu ye gi de gi
dal kom man mal nun
bit to chi gu ron ge je mi
like
be gil nal ja se gi?
wen ji yu chi he
not yo jum style
hwa sa ha ge smile
you ready?
u ri nun candy
so so hi no gyo mong
nun ma se yo ne rul won he
sa rang e jong i rul
we i na i ye jong he
just so le im
jo cha na?
so le im cool

na ye coffee chocolate
no mu dal kom man
ge da ga a nin u ri sa i
oh ye eh
peppermint mat chocolate
hwa han dal kom mam
ji gum
u ri
sa i

mi rwo go be gi na mwo
gu ron
jin shi mun u ri na jung e
ta na nu myon dwe
hoo wo oh oh
gi ro u ri gal gi run mo ro
ji gum i ba ro
i gwang ge ye highlight
yeah yeah

al ji
mo dun gon timing
nan nu kim wa so
no do wan ni?
let’s talk about this
sa shil na ga tun nam ja
ka chil ran ge sal jak
non?
gung gum me
gu re so ji gum
mu rul ke
na ga tun yo ja
han ma di ro gwe ja nal?
mot mat chu myon
no nun twe ja
or pe ja
u hum? uh um?
o ji dwet dun man na bo myon
al get ji mwo

na ye coffee chocolate
no mu dal kom man
ge da ga a nin u ri sa i
oh ye eh
peppermint mat chocolate
hwa han dal kom mam
ji gum
u ri
sa i

na ga tun nam ja no ga tun yo ja
na ga tun nam ja no ga tun yo ja
tok son ni
hwak twin ni
can you feel it like peppermint
na ga tun yo ja no ga tun nam ja
na ga tun yo ja no ga tun nam ja
i ron
u ri
sa i

gi da ryot don ta i bu i
gu sa ram
non mwo rul jom
a nun han sa ram
it’s so beautiful
beautiful
beautiful
it such a beautiful love

na ga tun yo ja no ga tun nam ja

na ga tun yo ja no ga tun nam ja
no ga tun nam ja

na ga tun yo ja no ga tun nam ja

na ga tun yo ja no ga tun nam ja



na ye coffee chocolate
no mu dal kom man ge
da ga a nin u ri sa i
oh tu tu tu oh yeah
peppermint mat chocolate
hwa han dal kom mam
ji gum
u ri
sa i

sa i yo wo wo
na ga tun yo ja no ga tun nam j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