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the Ballad 에스엠 더 발라드 - Breath (ft. Jonghyun and Taeyeon)



na do mo ru ge jo nwa gi rul
dul go ma ra so
na ya
cham o ren man i ya
no mu hi mi du ro so
jab gi do mi an he so
no rul bo nen ge
hu hwe dwe so han sum man
shwi nun gol

no mu no la so ma ri na o
ji do a na so
to li
nun ga sum man but ja ba so
man i him dun ji ji gum
o di in nun ji
mud gi do jo ne
nun mu ri hu lo so
ne sum so ri man
du lyo do gu re

nun mu ri
i rok ke hu lo ne ri myon
ha ki don ne ja gun
chu ok dul ma jo do
o jol jul mo la
no mu a pa so
so ro no ha ju gil
yak sok het ji man
ja shin ob sul te,
ga kum sum so ri ra do
du lyo ju gil

su mul shwi nun ge
me il nu nul
du nun ge
gyo u
ha ru rul sa nun ge
jug nun got bo da
hi mi dun da go
ne ge
ma rul mot te so
gok jong hal got ga ta so
ba bo cho rom
han sum man
shwi nun gol

nun mu ri
i rok ke hu lo ne ri myon
ha ki don ne ja gun
chu ok dul ma jo do
o jol jul mo la
no mu a pa so
so ro no ha ju gil
yak sok het ji man
ja shin ob sul te,
ga kum sum so ri ra do
du lyo ju gil

ha go pun ma ri man na do
nan a mu mal do mot ha go
da gwen chan ta go
so ro rul da le go
a pa he so
tad dwe do li myon
u rinheng bok
ha gi man he so
no ji mot ta go
i so

nun mu ri
i rok ke hu lo ne ri myon
a ki don ne ja gun
chu ok dul ma jo do
o jol jul mo la
no mu a pa so
so ro no ha ju gil
yak sok het ji man
ja ku ni ga seng gang nal ten
cha mul su ob shi him dul ten

i rok ke ra do
ga kum sum so ri ra do
du lyo ju gi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