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nyHill (써니힐) - Don't Say Anything (아무말도 하지마요)



i gon mwon ni
mal do an dwe
sul pun i byol sun ga ni
da ga o go
a pun bo i jil an ko
na nun nun mul hu li go
no nun
sa ra jo ga go

i ge mwon ni
mal do an dwe
jom jom i byol sun ga ni
da ga o go
na ye so nun to li go
ip su run ma la o go
nun mu run
hu to ji ne

a mu mal do
ha ji ma yo
ne ga ja ril bi kyo jul ke
yo gi tong bin
ne mam me
chu ong man che wo ju le
na ye so nul jap ji ma yo
ne ga i ro nal ge
u ri ham ke
he sot don
ji nan ba mi
mo ro ji ne

we ro un
we ro un
we ro un
i bam i
gwe ro un
gwe ro un
gwe ro un
i mam mi
gu ri un
gu ri un
gu ri
un i bam mi
mi chi ge we ro un bam
ni ga nan o nul do
gu ri wo

gi po ga nun bam
do ji cho ga na bwa
na ho lo we ro un
o ne sul pun mam
i byo ri hwip sul go gan
i ja ri e
nam gyo jin a pu me
ung ku rin che ma la ga nun de
nal gu won he jul gu den
bo i ji a na
nal ja ba jwo jo mo li
to ne ryo ga non we

jo yong hi nan
bang e an ja
um
hu nan sad movie ro
nal da le go
jong shin ob shi u ro do
no nun son myong he ji go
nun mu run
hu to ji ne

a mu mal do
ha ji ma yo
ne ga ja ril bi kyo jul ke
yo gi tong bin
ne mam me
chu ong man che wo ju le
na ye so nul jap ji ma yo
ne ga i ro nal ge
u ri ham ke
he sot don
ji nan ba mi
mo ro ji ne

o nul ha ru ga da
ji nan da he do
gu de seng ga ge
no ye seng ga ge
jam do mot dul get jo
mi chil got gat don
i sun gan
ku chil got gat don
i sun gan
non a na yo
a mu ma ri ra do he yo

hey
you still live in my heart
why didn’’t you tell me anything?

a mu mal do ha ji ma yo
ne ga ja ril bi kyo jul ke
gu nyang in sa ha du shi
u su myo to na jul ke

na ye so nul jap ji ma yo
ne ga i ro nal ge
u ri ham ke he sot don
ji nan bam mi
mo ro ji ne

we ro un
we ro un
we ro un
i bam i
gwe ro un
gwe ro un
gwe ro un
i mam mi
gu ri un
gu ri un
gu ri
uni bam mi
hyang gi ga gu ri un bam
ni ga nan o nul do
gu ri w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