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h Jihoon (노지훈) - A Song For You 너를 노래해



go 1-2-3

o du un bam gi pun go se
so nol bo net ji
no nun nal i jun dut
jal ji ne get ji
kam kam man bam gi pun go se
so nol gu ri myo
nun mu lo no rul no re he

u ri got don gu
go ri e so na ho lo
ho lo mong ha ni to go ro bo ne
no wa na ye
chu ok du ri sa hin got
gu go sen no wa na ye
sang cho pun

al ja na
no ha na ba ke
om nun nan i ka
mat ja na
u ri sa rang het ja na
a jik do
no ha na ba ke
nan mo ru nun
ba bo ga tun
nam ja ni ka

o du un bam gi pun go se
so nol bo net ji
no nun nal i jun dut
jal ji ne get ji
kam kam man bam gi pun go se
so nol gu ri myo
nun mu lo no rul no re he

ji ji ji gum ne ga han jit
ji sul bwa
mu no jot ji
u ri ga man dun sa rang e
jip jip jip
mon ji dwe o na ra gat ji
no ran cha ga un ba ra me
uh o dum i hum cho gan
na ye bit bit bit
do i sang no ran yo ja nun bin tu mi
an bo yo ne mi du mi
kil tum mi
ob so baby miss me
han bon ni ra do
ne gyo ten we
ne ga pi lyo he
sul ten om nun ji
i je hu hwe mi ryon ta win
un jon bu sul te om nun jit

al ja na
jong mal mi chi do rok
sa rang het ja na
mat ja na
u ri heng bok het ja na
a jik do
no ha na ba ke
nan mo ru nun
ba bo ga tun
nam ja ni ka

o du un bam gi pun go se
so nol bo net ji
no nun nal i jun dut
jal ji ne get ji
kam kam man bam gi pun go se
so nol gu ri myo
nun mu lo no rul no re he

ha ru i tu ri ji na do
o ji an nun nol
na nun nol gi da ryo
na ye sa rang a
yeah..

o di e in ni no ji gum
non o di e in ni
bol so nal i jun dut
jal ji ne get ji
i no re ga no ye ge do
jon ne jin da myon
gut te nun
da shi do ra wa jwo

ra rara rara rara rara ra
ra rara

no rul no re he

ra rara rara rara ra

nun mu lo
no rul no re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