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yote (코요태) - 1999




a~ye-
1999
everybody
gim ba be gi mi op de~
bom gi digi digi bom bom deng
we’re gonna bring it
back in time
with that old school
koyote style
say 1,2,3,4

jar bun gyo
bok chi ma
ken im mo ri
h.o.t. kendi jang
ga bun pil su
ha yan gyo u ri
u li don go ri
ba ro gu de ga
o je ga tun de
wo

ra la
no re man bu ru da
o nu se so ru ni nom ko
da dul o tok ke sal go i sul ka
gung gum me ji nun i bam

yu nan ni do
chu wot don gyo ul bam
it go it don
chu o gi seng gang na
ha nu re gu mong nan
dud ne ri don
ham bang nun ni o don gu nal

mo du nal i ya
no do nal i ya
hey ya
heyheyhey hey ya
mo du nal i don
no do nal i don
gu gyo u lo
nan do ra ga

kom man a pil
tong ma nyon pil (supermen)
syu syu
chin gu ha na
bu ru gi ga
him dun i bam
ma su ku pek bu chi go
hon ja ti bi
bo nun i bam

i je shin ji ma jo
su rul kun kwo
hon ja chwi he
na hon ja nan na na na swa
nan na na na swa

ra la no re man bu ru da
o nu se so ru ni nom ko
da dul o tok ke sal go i sul ka
gung gum me ji nun i bam

yu nan ni do
chu wot don gyo ul bam
it go it don
chu o gi seng gang na
ha nu re gu mong nan
dud ne ri don
ham bang nun ni o don gu nal

mo du nal i ya
no do nal i ya
hey ya
heyheyhey hey ya
mo du nal i don
no do nal i don
gu gyo u lo
nan do ra ga

mo du da tok ga chi
tok ga chi
chu mul chu myo
hip hap ba ji kul
don gu shi jol
na
gu te ro do ra ga le
(yo ro bun~
mo shil ke yo~)

yu nan ni do
chu wot don gyo ul bam
it go it don
chu o gi seng gang na
ha nu re gu mong nan
dud ne ri don
ham bang nun ni o don gu nal

heng bok het don
u ri e gyo ul bam
it go it don
gu shi jol to o la
jam shi a ryon na ge
mi lyo dun
gu te gu gyo u lo
nan do ra g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