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Cry (키스&크라이) - Domino Game (도미노 게임)



yo gi so gu man ha le
gu man u le
mom do ji chi go
mam do ji cho so
sa rang han da nun mal
go jit mal
mit ji a nu le
dut ji a nu le

hey
do domino game
eh eh eh eh
do domino game
leggo
hey
do domino game
eh eh eh eh
do domino game

a mu ri mo min he bwa do
da bi om nun question
an pu lyo
no ryok he bwa do
bin na ga nun u ri sign

ha na dul su ro jo ga
caramel gat don memories
tik tak tok
tik tak tok
jom jom do pa ru ge

no ye ma mun du ol gul
na rul hang sang
het ga li ge he
whoa
i ret da jo ret da
love me? hate me?
dal kom han ni go jit mal
i je mit ji
an ki ro he so
i will go away

i je nan gu man ha le
nan mom chu le
na man a pun game
ni ga man dun game
sul pun chok ha ji ma
i na pun nom
bol ba dul ko ya
i jen kun na so
domino game

hey
do domino game
eh eh eh eh
do domino game
leggo

jam dun nal
jon hwa ro ke wo
ni mot de ro miss you
ne ga nol
gu ri wo hal ten
ba pu da nun
ping gyel de

jul ju ri mu no jo
so lovely
sang sang jo gak dul
han bon do
han bon do
nol mit go shi po so

no ye ma mun du ol gul
na rul hang sang
het ga li ge he
whoa
i ret da jo ret da
love me? hate me?
dal kom han ni go jit mal
i je mit ji
an ki ro he so
i will go away

i je nan gu man ha le
nan mom chu le
na man a pun game
ni ga man dun game
sul pun chok ha ji ma
i na pun nom
bol ba dul ko ya
i jen kun na so
domino game

nol
mi wo hal su
i sul ji mo la
ha ru e do myot bon shik
na do mo le no rul bu lo
ne ga su mi no rul cha ja
mi chil got man kum
a pa do
ne ge ro da shi do ra ga
ji an ke so

yeah

yo gi so gu man ha le
gu man u le
mom do ji chi go
mam do ji cho so
sa rang han da nun mal
da go jit mal
mit ji a nu le
no rul ji u go sa ra ga le

gu man ha le
gu man u le
mom do ji chi go
mam do ji cho so
sa rang han da nun mal
da go jit mal
mit ji a nu le
no rul ji u go sa ra ga l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