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DIES' CODE - So Wonderful



ooh,
yeah
so wonderful~

so, so, so, so wonderful,
on je na
so, so wonderful, wonderful
no mu mot jin nam ja
gu re no ran nam ja
sa rang he jwot ja na
nal bo ri go gan nam ja

na han te gab ja gi
we i re yo
na ba ke ob da don
sa ram mi
we byon he yo
o jom jo wa yo
a jik do gu de
yo jon imot jo yo
gu den no mu
mot jo yo

ha ru jong il
go mi ni ma na yo
(cham ma na yo)
bam man dwe myon
jam dul gi jo ne
kok u ro yo
o ji ro wo yo
a jik do na nun
yo jon i sul po yo
no mu no mu sul po yo ho..

so, so, so, so wonderful,
on je na
so, so wonderful, wonderful
no mu mot jin nam ja
gu re no ran nam ja
sa rang he jwot ja na
nal bo ri go gat ja na

so, so, so, so wonderful,
on je na
so, so wonderful, wonderful
no mu mot dwen nam ja
nal bo rin gu nam ja
sa rang he sot ja na
yo jon i mot jin nam ja

yo jon i gu den
no mu mot jo yo
na ob shi do o di so dun
me ryok nom cho yo
a jik do gu de
it ji mot ha jo
nan jong mal mi cho yo
i ro da gan
mi cho mi cho yo ho,..

ha ru e
do su ship bon
u ro yo (to u ro yo)
bam man dwe myon
ni seng ga ge jam do
mot ja yo
sa rang i ran gol
no mu mo la so
a jik do sul po yo
no mu no mu
sul po yo.

so, so, so, so wonderful,
on je na
so, so wonderful, wonderful
no mu mot jin nam ja
gu re no ran nam ja
sa rang he jwot ja na
nal bo ri go gat ja na

so, so, so, so wonderful,
on je na
so, so wonderful, wonderful
no mu mot dwen nam ja
nal bo rin gu nam ja
sa rang he sot ja na
yo jon i mot jin nam ja

hun du ro bwa
ba ne mam
to li do rok
ma gun du ro nwa
please don’t stop the music
i bam no rul kwak
a na jul ka
da bi da bi da bi dab~
nal bo ryot don
gu nam ja
get up~get up~get up~
shut off~shut off~shut off~

so, so, so, so wonderful,
on je na
so, so wonderful, wonderful
no mu mot jin nam ja
gu re no ran nam ja
sa rang he jwot ja na
nal bo ri go gat ja na

so, so, so, so wonderful,
on je na
so, so wonderful, wonderful
no mu mot dwen nam ja
nal bo rin gu nam ja
sa rang he sot ja na
yo jon i mot jin nam j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