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U & Kim Yuna (아이유 & 김연아) - Ice Flower 얼음꽃



bal gi ri
da nun got,
ha na ha na pi o na
o nu se
hwan he jin
gu go se

no mo sol
mu ot do,
dwi cho ji nun gok jong do
o nu se
mo ro jin
gu go se

nan
gu ron ku mul ku o yo
bit nal pi lyo ob shi,
a rum da un na rul

dream,
na u ro do sul pun
ge a ni jo a pun
ma u mi da no ga ne ril pun
na rul,
nun i a nin ma mu ro bwa yo
gu a ne so,
to pi o nal na rul

nun gi ri
ob nun got,
bak su gal che ob nun got
gu go se
ho lo so
i sul te

na ma ni
o ro shi,
na rul ba ra bo nun got
go gi so
u sul su
i sul te

nan
gu ron na rul mi do yo
nal sa rang he jul su,
it nun ne mo su bul

dream,
na u ro do sul pun
ge a ni jo a pun
ma u mi da no ga ne ril pun
na rul,
nun i a nin ma mu ro bwa yo
gu a ne so,
to pi o nal na rul

o di ka ji on gon ji,
dwi do ra bo myon
jo ma nun
bal ja guk gul
gu go lo dwe so,
nan jal ha go i so
ne sal mi ni ka,
ne gi ri ni ka

dream, n
a u ro do sul pun
ge a ni jo a pun
ma u mi da no ga ne ril pun
na rul, nu ni a nin ma mu ro bwa yo
gu a ne so,
to pi o nal na rul

dream,
na so nul ne mil myon
nol a ji mal go nal
mal ob shi
i ru kyo ju le yo
na wa,
jam shi ham ke
gi rul go ro yo
han sa ram man kum
nol bo jin gi ru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