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A (티아라) - First Love 퍼스트 러브



mi wo do it ji mot hal ne
sa rang
gu de nun yong won nan
ne chot sa rang
everyday missing you
every night i so cry
o nul do nun mu lo nol
gu ryo

t-a ra, first love

o rum cho rom
cha ga un bam
byo ne bo rin ni mam ga ta
sul su ran jo pu run dal bit
no rul gu ri nun
no rul bu ru nun
ne ma um ga ta

(wo~)
we non he mal ge
u so jun gon ni
(wo~)
ja ku seng gang na
hun mul na ge

mi wo do it ji mot hal ne sa rang
gu de nun yong won han
ne chot sa rang
everyday missing you
every night i so cry
o nul do nun no rul gi da ryo

sa rang i ran ho
tun yak so gun jal ba
shi ga ne gin
o dun to no rul do ra
ne ga on da myon
gi da ryo do bu reng ha ji a na
sul po ha ji a na
gi pi a nul su rok
no ji a nul su rok
na rul ji lo de nun
ga shi cho rom
dok cho rom
sa rang un ne ge sang cho
pu nin got
sa rang un ne ge hyong pyon
ob nun got

(wo~)
da run
sa rang e hut go it sun no
(wo~)
ga kum
ne seng ga ge a pu gil

mi wo do it ji mot hal ne sa rang
gu de nun yong won han
ne chot sa rang
everyday missing you
every night i so cry
o nul do nun no rul gi da ryo

ooh
sa rang un
dal kom het don
ha rut ba me kum
hoo
yong won hi
jam dul go shi po
my love

no wa ye kum he so
ke go ship ji a na
no ye gu pum he so
na o go ship ji a na
ni ga ju nun sa rang
i da na na ye ba ram
nu ga ne ge mwo re do
ne sa rang un no ha na
no do nal
sa rang he sot ja na
no mu na
heng bok he sot ja na
ba ram cho rom to na ga su ni
ba ram cho rom da shi do ra wa

mi wo do it ji mot hal ne sa rang
gu de nun yong won han
ne chot sa rang
da shi nal a na jwo
da shi sa rang he jwo
o nul do nan no rul gi da r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