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nder (Cheondung) MBLAQ 천둥 - Gone 없어



u ri chu ok ga duk han
i gil
so ro gi te su ma nun ye gil nan wot
ton nyo gin
yo jon hi gi ok sok gu mo sup gu de
ro in de
ba kwin gon o jik u ri pu nin ga bwa

na ye ge jon bu ga dwe
bo rin no
no ye ge jon bu ga dwe
bo rin na
yong won hal got man
ga tat don u ri
a jik to nan no man
sa rang ha nun de

oh, baby, baby
o nul bam non op so
ne il a chim nun to do non op so
gu seng ga gi nal
mi chi ge man du ro
ne yo pe
ni ga i je nun op so

ne ge jon hwa rul go rul
te myon nul
u li don u ri
ye no re
ha ji man gu no re do no ye
mok so ri do
do i sang du rul su ga ob so
gu ri wo

na rul ba ra bo ton
no ye du non
i jen mi u mu ro
che wo jin gu nun
nal ta dut ta ge
man ji don ni son
i jen ni gu son i
na rul mil cho ne

oh, baby, baby
o nul bam non op so
ne il a chim nun to do non op so
gu seng ga gi nal
mi chi ge man du ro
ne yo pe
ni ga i je nun op so

ni ma u me nan op so
bo go shi pun gol
cha mul su op so
gu ri u mi nal
ji chi ge man du ro
ne yo pe
je bal do ra wa jwo

o nu se
ne mo dun gong gan
gwa heng dong
so ge do
ne ga sa ra sum shwi o
so rap so gen nol
wi he su da man
pyon ji du ri na ma
so ma um so ge
a pum du rul
ha na dul shik ke wo
i jen
wen jo gu ro
gi de gi rul jo wa het don ne ga
mu ye shi ge ja ku man
o run jo ge i sul
no rul cha ja
no ro i ne byo ne
ga don na
i jen no ran gi rul i ro
bo rin na

oh, baby, baby
o nul bam non op so
ne il a chim nun to do non op so
gu seng ga gi nal
mi chi ge man du ro
ne yo pe
ni ga i je nun op so

chu ok so gi go se
i je ham ke in u ri nun op so
a na bol su do
man jil su do op so
ne yo pe
ne ga i je nun op so

do ra wa jw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