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C 프로씨 - Love Hurts (ft. Ailee) 더 사랑하는 쪽이 아프다



do sa rang ha nun jo gi a pu da
do sa rang he so no mu a pu da

al go in na yo
ha ru e do myot bon shik da
ji bo chi go shi pun de
al go in na yo
u ri sa i mal go do nan
sarm i no mu go dan he
u ri sa gwi nun gon ma nun ji
mo ru ge so
uri sa rang ha gin ha nun ji
mo ru ge so
ne ga sum so ge ja ku man question
who the hell are you

do sa rang ha nun jo gi a pu da
do sa rang he so no mu a pu da

i gon a ni ra go
i jen kut nen da go
da jim me do
so yong om nun
i ron ne ga shir ta

shir ta
i gi jo gin no
shir ta
byon ne bo rin no
shir ta
do i sang nal sa rang ha ji an nun no
shir ta

mo run chok het ji
o je wa ga tun o sul ip go na wa so do
nol bwat da nun chin gu du re
jun go ni i yo jo do
just give me a chance
o di ga so ye gi na hal ka
no man nan dwi ro hon ja
man pol ji tan gi bun i ral ka
why don’t you tell me
ne ga gu rok ke mim ni
non ne ga mi chi nun ge
gu ri do bo go ship ni
do ri kil su ob so
24/7 hang sang
me i ri
sum swi nun ji ok ga tul pun

sa rang un heng bo gi a nin jip chag i ran gol
i byo run kut nan ge a nin shi jag i ran gol
a ra bo rin nan
gi o gi ran chim de wi
a pum i ran i bul so ge du ro wa i so

do sa rang ha nun jo gi a pu da
do sa rang he so no mu a pu da

i gon a ni ra go
i jen kut nen da go
da jim me do
so yong om nun
i ron ne ga shir ta

mo dun gol but ja bu ryo
da ji mul he bwa do
do ra o nun gon
i gi jo gin no wi dwit mo sup
won mang su rop da
nwa jul su ga om nun
ne mo sup
jong mal ne ga nol
sa rang ha na bwa

on jeng ga nun
i ron ne ma mal gi rul
gi da ryo

do sa rang ha nun jo gi a pu da
do sa rang he so no mu a pu da

i gon a ni ra go
i jen kut nen da go
da jim me do
so yong om nun
i ron ne ga shir ta

shir ta
i gi jo gin no
shir ta
byon ne bo rin no
shir ta
do i sang nal sa rang ha ji an nun
no

gu re no
shir ta no..
shir ta
shir ta oh oh yea yea yeah
shir t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