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투애니원) - Crush



oh
uhm?
2ne1
oh
uhm?
oh

nan mo dun
yo ja du re
tu go un crush
no e shim jang ul twi ge
ha nun rush rush
ye pun on ni du run nal
jo wa he
nal jo wa ha myon
ye po ji ni ka
mwah!

they love me cuz im hot
they love me cuz im cold
they love me cuz im real
they love me cuz i kill
they love me cuz im hot
they love me cuz im cold
they love me cuz im real
they love me cuz i kill

nan du ryo
ul ge ha na op ji
na do ne ja shi ni
mu sop ge nu kyo jo
nan ba pa non tv
do an bo ni
ji gum na ga
mal shi ki ji ma

na cho rom chum
chul su it da go
seng gak ha myon na wa
ju gyo jul ke na
ha na ro no rul mi chi
ge ha nun i music
so ri du li ni
m-i-n-z-y they love me

nan sa ga ji
nan mwol he do
ne mot te ro ji
nan sa ga ji
mo du al ja na
i don’t care
nan sa ga ji
nan jo gum do
a swip ji an ji
ma nun gol
ba ra ji nun ma
na na mu do mot
ma li nun sa ga ji

they love me cuz im hot
they love me cuz im cold
they love me cuz im real
they love me cuz i kill
they love me cuz im hot
they love me cuz im cold
they love me cuz im real
they love me cuz i kill

i got 21 big brothers
to me you ain’t big brother
nan ye pun ip su lo
go chi mop shi mal he
yeah
nal gon dul myon
ba bo no man so ne

valentines day
everyday
kyu pi tu do na wa
sa rang e pa jo ji
hahaha
ne un nun ol gu re
sok ji nun ma
nan wi o ma ni ka

nan sa ga ji
nan mwol he do
ne mot te ro ji
nan sa ga ji
mo du al ja na
i don’t care
nan sa ga ji
nan jo gum do
a swip ji an ji
ma nun gol
ba ra ji nun ma
na na mu do mot
ma li nun sa ga ji

they love me cuz im hot
they love me cuz im cold
they love me cuz im real
they love me cuz i kill
they love me cuz im hot
they love me cuz im cold
they love me cuz im real
they love me cuz i kill

come and get it i kill
come and get it i kill
yeah come and get it i kill
come and get it i kill

nol ja hey hey hey nol ja
nol ja hey hey hey nol ja
nol ja hey hey hey nol ja
nol ja hey hey hey nol ja

he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