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pDogg 탑독 - Open the Door 들어와



yeah~ you know what it is
been a long time waiting
t.o. double p
d.o. double g
we doing our thing
real big ah hoo
we ready to blow this higher
yeah!

do de che mwon de non
ne ma mul
gat go no ne
caffeine jung dok dwe bo rin dut
nal je o
mot ta ge he
non ye pun man kum
(do do he)
nul ye pun gab sul ha ne
yeah~
non go de han black
hol nal tong je ro sam kyo
je bal jo gum man u so bwa

hey~ mo du ne ga
hon ja ga a ni ra he
sot bu li ga ji ryo
ma la go mal he
nan mo run chok he
mo run chok he
mo run chok he do
sum gil su om nun mo ri wi ye
nu kim pyo
mun je rul i ru kyo bo le

non ne ge pa jo so
i je mun, mun, mu nul yo ro jwo
(kno kno kno knock)
ne a ne du ro wa
o ne ge non pa jo so
o gu de mun, mun, mu nul yo ro
tak tak tak tak tak ha ge
gul ji mal go du ro wa

i’m sexy cool perfect
j je ho ha ni shi oh
no rul o tok ha ji?
yeah~
na rul ba da
du lyo ji gum dang jang

o gravitation (dam dam)
han chok he bo ji man
i mi no ye ma mun
ne ge ro
bun myong hi nu kyo jo
ye i ye~
mo du ni ga
hon ja
ga a ni ra ne
hey swip ge ga jil su
ob sul ko ra ma re

na rul ga ji go no ra?
ne ga ne jang nan gam i ya?
da run ga shi na du re ge nun
bad boy non a ni ya
mo seng gin ge me ryo gun
man na so nan pa jo me bon
mil dang jom ha ryo he do
ne ga mal ha myon da yes sir

non ne ge pa jo so
i je mun, mun, mu nul yo ro jwo
(kno kno kno knock)
ne a ne du ro wa
o ne ge non pa jo so
o gu de mun, mun, mu nul yo ro
tak tak tak tak tak ha ge
gul ji mal go du ro wa

jol de du ryo wo
hal pi lyo nun om nun de
tep tep tep tep nan
nol man ji go in ne
o ne ge du ro wa
do se ro un nu kim
u ro nol a nul ke
hurry up

ready get set go,
open the door door door door door
a ris ong he non
keep on knock knock knock knock knock knock
ready get set go,
open the door door door door door
a ri song he non
no ye ma me
mu nul yo ro
jwo

non ne ge pa jo so
non ne ge mi cho so
sum i tak mak hil dut nan
mi cho so
o ne ge nan
o ne ge nan
pa jo so
o ne ge nan
mi cho so
tak tak tak tak tak ha ge
gul ji mal go du ro wa

non ne ge pa jo so
i je mun, mun, mu nul yo ro jwo
(kno kno kno knock)
ne a ne du ro wa
o ne ge non pa jo so
o gu de mun, mun, mu nul yo ro
tak tak tak tak tak ha ge
gul ji mal go du ro wa

o ne ge non pa jo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