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 WIN (비트윈) - She's My Girl (갖고싶니)



ga byop ji nun an ke
mu gop ji do an ke
yu mo ro su ha ge
te ro nun jin ji ha ge
jom jom do ga ka i
no jo cha mo ru ge
sal myo shi du ro ga
ni ma me ki su he.

so du ru ji ma jo
gum shik no rul
bo yo jwo.

gat go ship ni?
she’s my baby luv
ne mo dun gol
da al go ship ni?
dut go ship ni?
you you only girl
i je bu to da a lyo jul ke i yeah.
you're my only one
oh, you're my only one

jo wa do shi run chok
gwan shim do om nun chok
du run chok
ma nun chok
ja ku man e tan ni?
ha na shik chon chon ni
so nu ro ga ryo so
ga mun nun to bo myon
sa rang ul sok sa gyo.

sum gyo dwot don
no ye ma u mul
yo ro jwo.

gat go ship ni?
she’s my baby luv
ne mo dun gol
da al go ship ni?
dut go ship ni?
you you only girl
i je bu to da a lyo jul ke i yeah.
you're my only one
oh, you're my only one

this, takes, class, one,
max, crack,
makes, love
you, clubbing,
fairly, gone,
relax, don’t,
nervous, done
i ri jo ri
yeah non ja ku wat
da gat da won mi li
do mu ji jop hyo ji ji
a na yo gi u ri go ri

swi un gon a ni ya
ha ji man je mi so
tuk byo ran no ra so
no ra so
no ra so
gi u lyo du ro bwa
ga su mi twi nun no rul
i’m in luv,
i’m in luv

she’s my luv girl

gat go ship po?
she’s my baby luv
ni mo dun gol
da al go ship po?
dut go ship po?
you you only girl
ni sa rang un but jap go shi po
ooh wo
you're my only one
oh, you're my only on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