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비원에이포) - Lonely 없구나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bo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boy

ni ga sa jun
nik ta i ye hwa i tu syot chu
jo gum ja gun
han dong an
an ip don pen chu
hon ja ip go so nan
ra la la
hon ja jo ha so nan
ra la la

da shi ko nen
man ni nal gun su ti ko
sa jin
ye jon no wa ne ga
heng bok he
un nun sa jin
hon ja bo go so nan
ra la la
hon ja jo ha so nan
ra la la

a jik nan we
yo jon ni we
yo gi so we
i ro nun ji

ne ga da shi jon hwa
hal ge ja gi ya no
ne ga jal hal ge do
na te mu ne ul ji an to rok
na no mu gu ri wo
ne nun,
ne ko,
ne ip sul

ham ke ba bul
mo gu ryo he do
ne ga op gu na
ga chi yong hwal bo ryo
go he do
ne ga op gu na
u rin a mu got do op gu na
jong mal a mu got do op gu na
yeah

everyday everysay
no wa ham ke go ri rul
got nun da
got nun da
da shi ham ke got nun da myon
u ri ham ke
got nun da myon
yeah yeah
(jo ket da)

ni ga ne ge
hang sang du lyo jwot don
no re
i jen ne ga
ne ge du lyo ju
nun no re
hon ja dut go so nan
ra la la
hon ja jo wa so nan
ra la la

ni ga om nun
go ri rul go ro bo go
ni ga om nun
cha rul ta go
da ra na go
da ra na do
gyol guk ne ge
nun i mon ba bo

nal chat nun sa ra mun
om nun dut he
hwal jak bi chi na
don ne mam, me
chang dul do
i mi da chin dut he(hey)

ham ke ba bul
mo gu ryo he do
ne ga op gu na
ga chi yong hwal bo ryo
go he do
ne ga op gu na
u rin a mu got do op gu na
jong mal a mu got do op gu na
yeah

everyday everysay
no wa ham ke go ri rul
got nun da
got nun da
da shi ham ke got nun da myon
u ri ham ke
got nun da myon
yeah yeah
(jo ket da)

a jik nan we
yo jon ni we
yo gi so we
i ro nun ji

yong i cho rom hun na
li nun gi ok yo u're right girl
na nun man ni a pa
sick my heart

u ri e ge jol te
ob sul ko ra don
i byol mo le nal cha ja
wat da ga

i rok he
no mu swip ge
sa rang un
so ri ob shi
na rul to na

da shi do ra ga ryo
go he do
ne ga op gu na
a mu ri bu lo bwa do
i je ni ga op gu na
u rin a mu got do op gu na
jong mal a mu got do
op gu na

everyday everysay
no wa ham ke go ri rul
got nun da
got nun da
da shi ham ke got nun da myon
u ri ham ke
got nun da myon
yeah yeah

baby I just wanna spend sometime with you
baby I just wanna spend sometime with you
baby I just wanna spend sometime with you
baby I just wanna spend sometime with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