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u-Cube Donation Project - Small Moon



pa ran ha nu re
to in nun
ha yan dal cho rom
he mi ha ji man
na nun nol bol su ga i so
i je
hon ja ra go
seng gak ha ji ma
nul no wa ham ke hal ke

jet bit gu ru me
ga ryo jin
bal kun dal cho rom
an bo yo do nan
no in gol al su ga i so
him ne
gin shi ryo nul ri gi
go na myon
byol bo da bin nal go ya

a ra
ji chi go him dul da nun gol
man ni
a pu go we rop da nun gol
so jung han kum
po gi ha ji mal go
sa ra ga ya he
on jeng ga ut ge
dwel ko ya

te ro nun te yang e
ga ryo jin
ja gun dal cho rom
sa ra jil ka bwa
bu ra nan
no in gol a ra
don’t cry
i shi ga ni ji na go na myon
do ku ge bin nal ko ya

a ra
ji chi go him dul da nun gol
man ni
a pu go we rop da nun gol
so jung han kum
po gi ha ji mal go
sa ra ga ya he
on jeng ga ut ge
dwel ko ya (oh woah~)

bi ba ram i bu ro do
jol te hun duli ji ma
ni ga kum kwo wat don
mi ra ye
ju i ni dwel te ni ka

a ra
ji chi go him dul da nun gol
man ni
a pu go we rop da nun gol
so jung han kum
po gi ha ji mal go
sa ra ga ya he
on jeng ga ut ge
dwel ko ya ah..

a ra
mo du da
jal dwel ko ran gol
mot jin
ne i ri gi da ri nun gol
no mo jo do
ju jo an ji mal go
i ro so ya he
on je ga
ut ge dwel ko ya
ooh wo

a ra
ji chi go him dul da nun gol
man ni
a pu go we rop da nun gol
so jung han kum
po gi ha ji mal go
sa ra ga ya he
on jeng ga ut ge
dwel ko ya

on je na ut ge
dwel no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