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비) - LA Song



4 3 2 1

pon ha di po nan
gu rok he ha nun
gu ron no mun
a ni e yo.
gu ro ne yo.
mal song man ji man
sun jong jo gin
gu ron gwi yom
dun gi e yo.
ye po he jwo yo

la ~ la lalala
lalala lala lala lalala
la ~ la lalala
lalala lala lala lalala

1 2 3 4
show me what’s you got
uhuh
1 2 3 4
show me what’s you got

nan nu ul su in nun
tang un man ji
nam dul cho rom ob so
do in nun chok we
je cha man do li ji nun
cheesy
wa nun da la do wan jon i
change,
follow me.
maserati,
ferrari
key-nunpi ryo ob so nan
mom dun ga ri
ja chega so rich
ha ni ka
bu ti ga na ni ka
gu rok he sa ni ka
i ron
shin bal ku nul kwag me
neg ta
i nun
jom pu le
o nu run
da run ma ra gi ga shi ro
gu nyang
in nun ti ne gi nun shi ro

o nu run na jom
ha le
na cho rom jwag
pe ip go
o nu run da lyo
gu re sa shi run
o nul na jom pe i bot da.
shin bal kun.

la ~ la lalala
lalala lala lala lalala
la ~ la lalala
lalala lala lala lalala

aha ~
that’s right.

here we go

let’s dance time

everybody,
sing a song

la ~ la lalala
lalala lala lala lalala
la ~ la lalala
lalala lala lala lalala

la ~ la lalala
lalala lala lala lalala
la ~ la lalala
lalala lala lala lalal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