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uch (가물치) - Good to Go 뭣 모르고



clap, clap, clap (rock)
clap, clap, clap (rock)

ne ge bu to
mo ri bu to du ri mi ro
1,2,3 nan good to go
(hey)
ne ge bu to
ba ra nun gon ob so
1,2,3, nan good to go
(hey)
mon jo mon jo mal he
(hey)
ta ra ta ra o le (hey)
bu ku ro mi mwo
suk su ro mi mwo
pi lyo ob so
drop it, drop it

mi cho so ga nul bwan ni
na nun mon jo so gan da go (hey,hey)
bi tu ro jin ni ma u mi
na rul i ku nun go ra go (hey,hey)
bu ku ro mi mwon de (hey)
suk su ro mi mwon de (hey)
bi tu ro jin ni
ma u mi
na rul i ku nun go ra go
(hey,hey)

eyes on you,
eyes on you,
eyes on you

let’s go,
everybody say
go, go, go
mwot mo rul
go, go, go (rock)
go, go, go
gom i nun
no, no, no (rock)
go, go, go
mwot mo rul
go, go, go (rock)
gok jong
mal go
everybody say
go, go, go
mwot mo rul
go, go, go (rock)
go, go, go
gom i nun no, no, no (rock)
go, go, go
mwot mo ru
go, go, go (rock)
gok jong mal go
am man bo go
nun chi bo ji
mal go let it go

k-much, k-much

na rul bu lo
o di ro dun na ra ga ji
1,2,3 nan good to fly (hey)
na rul bu lo
ba ra nun gon ob so
1,2,3 nan good to fly (hey)
ne ge ne ge mal he (hey)
pa li pa li mal he (hey)
na rul bu lo
o di ro dun na ra ga ji
1,2,3 nan good to fly

let’s go,
everybody say
go, go, go
mwot mo rul
go, go, go (rock)
go, go, go
gom i nun
no, no, no (rock)
go, go, go
mwot mo rul
go, go, go (rock)
am man bo go
nun chi bo ji
mal go let it go

hey, clap, clap, clap, clap, clap, clap
1,2,3 let’s go

ne ge bu to
mo ri bu to du ri mi ro
1,2,3 nan good to go (hey)
ne ge bu to
ba ra nun gon ob so
1,2,3, nan good to go (hey)
mon jo mon jo mal he (hey)
ta ra ta ra o le (hey)
ne ge bu to
mo ri bu to du ri mi ro
1,2,3 nan good to go

yeah, i’’m good to go

everybody say
go, go, go
mwot mo rul
go, go, go (rock)
go, go, go
gom i nun
no, no, no (rock)
go, go, go
mwot mo rul
go, go, go (rock)
gok jong
mal go
everybody say
go, go, go
mwot mo rul
go, go, go (rock)
go, go, go
gom i nun no, no, no (rock)
go, go, go
mwot mo ru
go, go, go (rock)
gok jong mal go
am man bo go
nun chi bo ji
mal go let it g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