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XQ 동방신기 - Something



she got that something
she got that something
she’s just a beautiful (hey hey hey)
just a beautiful (hey hey hey)
shhh.. watch out

a ha, yeah
i’m back

je bal na jom ke u ji ma
o jen ba man sum do
mot jat dan ma rya
su ma nun yo ja dul
mo du ne ga jo te
idol gat de na mwo re na

sol ji ki dom dom
han gi bun
on je na ne ge ko jo
bo rin shi son dul
bul pyon he do
mwol o jo ge so
men nal gu re wat don gol
o nul do nan
burn like a fire

she got that something
non ne ge bu jok he yo
stop, baby
do do he bo i ji man
na rul hyang han
nun bi chi hun du li ji
jom do bun ba re ya
dwel kol

she got that something
mang sol in da myon na nun
cry baby
dul ki ji mal go
ne ge
sal gum
sal gum
sal gum
de ga wa ju myon
ne ga mo run chok no mo
ga jul ten de

ne ga mot dwen nam ja ra myon
yo ja rul u ril
nam ja ra myon
mu lo na nun ge jo wa
da chi gi jo ne
go bu hal su om nun go ral ji man

hun ha di hu nan
nam ja du ri
ji gyo wo jyot da myon
gu de ro all in
wi ho man come in
du ri ham ke
burn like a fire

she got that something
non ne ge bu jok he yo
stop, baby
do do he bo i ji man
na rul hyang han
nun bi chi hun du li ji
jom do bun ba re ya
dwel kol

she got that something
mang sol in da myon na nun
cry baby
dul ki ji mal go
ne ge
sal gum
sal gum
sal gum
de ga wa ju myon
ne ga mo run chok no mo
ga jul ten de

o nul ba mul gi de
he do jo wa
friday night

sum i mo jo bo ril ji do
mo rul mot jin bam

mo du da hung e gyo wo
jul go wo hal te
no man shim gak he
o jo myon su ju bun go
ni na rul mem do ni
round and round, and round
round, round, round

1, 2, 3

she got that something
non ne gen a ju jo gum
mo ja ra
gu rok he gi hwe man bo myon
te nun i mi nu jun gol no, no, no

she got that something
non ne ge bu jok he yo
stop, baby
do do he bo i ji man
na rul hyang han
nun bi chi hun du li ji
jom do bun ba re ya
dwel kol

she got that something
mang sol in da myon na nun
cry baby
dul ki ji mal go
ne ge
sal gum
sal gum
sal gum
de ga wa ju myon
ne ga mo run chok no mo
ga jul ten de

hey, hey

hey, he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