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XX (빅스) - Thank You for my Love 태어나줘서 고마워



ha ru jong il
na rul gwen i
mi wo het get ji
a jik do non
na rul mo la
pa bo
il nyo ne tak
han bon pu nin
no ye seng il
i jul
i ga
it ge so

ne mam
gu dong an
pyo hyon mo te so
mi an he
suk su ro
won na bwa
sa rang han dan mal
du nu nul ga ma
ju le

chuk ha he
happy birthday
to my love
ship nyo ni ji na do
ha ru ga
ji nan go cho rom
byon ha ji rul an ki rul
me il so le ki rul
na nun
yak sok he

go ma wo
no mu
thank you for my love
no te yo na jwo so
o nu ri rok he
ne ge wa jwo so
nol man nan gon ne ge
ku neng u ni ya
ja i je
chon bu rul ko ju le
my love

ne ga he jul su in nun gon
ha na pu nya
nol do
sa rang
ha nun il

ga kum
nol a pu ge hal te do
it get ji man
i go ha na
ma nun kok
a ra ju le
nul ji gum cho rom
no rul

sa rang he
you re my everything to me
ship nyo ni ji na do
ha ru ga ji nan got cho rom
byon na ji an ki rul
me il so le gi rul
na nun
yak sok he
my love

a jik do gu man
ga tun gol
chon sa ga tun
sa ram i
nal bo myo u so
i rok ke.,.

sa rang he
sel su ob shi
we cho do
nul bu jok han gu mal

hon ja so
we rop go him dun nal dul
u ri ham ke ra myon
du ryo ul ge ob sul ko ya
nom chi go nom cho so
gam dang an dwel il man
jon bu
jul ko ya

go ma wo
no mu thank you for my love
no te o na jwo so
gu ri go
ne gyo te i so jwo so
nol man na so da shi
nan te o nan go ya
ja i je
i ban ji kyo ju le
my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