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lee (에일리) - Singing Got Better 노래가 늘었어



oh
oh

jong shi ni na ga sot ji
no ye ja sang ham me
no ye dal ko mam me
no ye go jit ma re
ku mi byon ne sot ji
yu myong han ga su bo da
jo hu na ne ga
dwe ryo het ji jong mal
jong mal
ba bo ga ta so
jong mal ba bo ga ta so

no re ga nu ro so
no wa he yo ji go na so
u ma ge mi cho sa rat don ni
mo dun no re
ga sa ga
ne ye gi ga ta so
juk do rok bu lo so
jo gum shik
jo gum shik
cha cha nun mu ri
ma la ga so

oh wo
oh yeah

nun a pi kam kam het ji
o ji na him dun ji
yok do
man ni het ji
sok do
da bo ryot ji
i jen da kun na so
nan no ha na rul ir ko
do kun
hi mang ul
o dun go ya jong mal
jong mal
jal dwen i ri ya
jong mal jal dwen i ri ya

no re ga nu ro so
no wa he yo ji go na so
u ma ge mi cho sa rat don ni
mo dun no re
ga sa ga
ne ye gi ga ta so
juk do rok bu lo so
jo gum shik
jo gum shik
cha cha nun mu ri
ma la ga so

on jeng ga no ye ge
yo la gi o get ji
gu ten nam ja dap
ge chuk ha he ju gil b are
ni dok bu ni ni ka
go map da nun in sa
na do mot ji ge jun
bi he dul ke

no re ga nu ro so
no wa he yo ji go na so
u ma ge mi cho sa rat don ni
mo dun no re
ga sa ga
ne ye gi ga ta so
juk do rok bu lo so
jo gum shik
jo gum shik
cha cha nun mu ri
ma la ga so

cha cha nun mu ri
ma la ga so
oh oh
cha cha gu rok he
nol i jo so

oh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