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CA (스피카) - You Don't Love Me



you don’t love me~
ha!

o nul nan jun
bi ga dwe so (you don’t love me)
i je nun da ma ral te ga dwe so
(you don’t love me)
gyo lo nun gan
dan han story (you don’t love me)
non na rul sa rang ha ji an na
(you don’t love me)

no lan chok ha nun ne nun i
(you don’t love me)
o je bon du ra ma cho rom
pon he (you don’t love me)
do i sang so gi nun gon mu ri
(you don’t love me)
non na rul sa rang ha ji an na

i je kot
gu ma nun shi gan dul
no man bo myo
cha mun ne ge
i rol su i so

(you don’t love me)
nan sa rang e mi chin
(you don’t love me)
no wan da run yo ja
(you don’t love me)
ha na ha na
gye san he
i ri jo ri
je go son
(you don’t love~)
gu got do
sa rang i ran i
(you don’t love me)

non sa rang ul mo la
(you don’t love me)
yo ja ma mul mo la
(you don’t love me)
i ron jo ron
byon myong man
ju jol ju jol
nu ro nwa
(you don’t love~)
cha ra ri gu nyang
nal to na
you better go

sa rang han dan
sa tang ba lim
(you don’t love me)
me il me il sok go
to so ga so
(you don’t love me)
i je nun al ge so truly
(you don’t love me)
non na rul sa rang ha ji a na

we rop go
him du rot don nal dul
no man bo myo
cha mun ne ge
i rol su i so

(you don’t love me)
nan sa rang e mi chin
(you don’t love me)
no wan da run yo ja
(you don’t love me)
ha na ha na
gye san he
i ri jo ri
je go son
(you don’t love~)
gu got do
sa rang i ran i
(you don’t love me)

non sa rang ul mo la
(you don’t love me)
yo ja ma mul mo la
(you don’t love me)
i ron jo ron
byon myong man
ju jol ju jol
nu ro nwa
(you don’t love~)
cha ra ri gu nyang
nal to na
you better go

ji gum kon ne
sa rang un
on je na il bang jok
sa rang ha gi en
non te seng bu to
i gi jok
i je gu man better stop
i byol jang so mini stop
ji gi man ha nun
yo ja ye gin
yet nal yet jok

(i need you love love)
jin shil han ma mul won he
(i need you love love)
gun de do de che we i re
(i need you love love)
in nun gu de ro na rul
sa rang he
jul su nun om ni

(you don’t love me)
nan sa rang e mi chin
(you don’t love me)
no wan da run yo ja
(you don’t love me)
ha na ha na
gye san he
i ri jo ri
je go son
(you don’t love~)
gu got do sa rang i
ran i
gu gon sa rang do a nya
(you don’t love me)

nan no e ge ji cho (ji cho~)
(you don’t love me)
jo gum shik no mi cho (mi cho~)
(you don’t love me)
i got jo got
ta jo ya
no dol o dol
he jil pun
(oh, oh)
cha ra ri gu nyang
nal to na
you better go
(oh, oh, o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