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N1 - Without You



nol man na go
shi po
ji gum ne gyo tu ro wa ju le
chwi han ge a ni ya
ko kal ma ri i so

nol man na go
shi po..
gu nyang sol jik ha ge
mal ra le
ji gum i a ni myon
mot hal got man ga ta ye a

no om nun
gyo u ri
ma chi ho ro bu to bo rin ne mam
bin ja ri
ha yan gu ri u mi ne ge sa hyo wa
(gu ri u mi ne ge sa hyo wa)
da shin nok ji a nul kot ga ta

no om nun
i go ri
yo gi ho lo mom chwo bo rin na man
we ro i
ji nan chu ok du ri
nun e me cho wa
(chu ok du ri nun e me cho wa)
nol it ji mot tal kot ga ta

no om nun
sul pu mi
gu ten mo la sot don
so tun na ye
sa rang i
shi rin gi ok du ri ma me ba kyo wa
(gi ok du ri ma me bak hyo wa)
nol no chi mot tal
got ga ta
yeah oh wo..
hmmm ho wo ho.
no ho..
oooh..

nol but jap go
shi po
je bal ne gyo tu ro wa ju le
nan ni ga a ni myon
an dwel got man ga t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