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Shabet(달샤벳) - Big Baby Baby



non big baby baby
i need some body body
non big baby baby
i wanna get yo ur body tonight
big baby

non big baby baby
non big baby baby

we pi lyo hal te da la no (big baby)
we kut na myon da la no (big baby)
we o je wa nun da la no (big baby)
we o nul do da la no (big baby baby)

ne ga
gu rok he nal
bol te ma da
nu kyo ji nun
shi go bo rin
gam jong du rul
nun chi che so
i je o tok ha ra go
i gotta go~
ne ga
a pu da go
a pu da go
a pu da go
hwa ru le go
malhe bwa do
a mu gwan shim
om nun gu ron mo su be
i can’’t take no mo re!

no mu pa la no
no mu da la jo
hon ja ho mu he jin
ma u mi
no mu ko jo so
no mu a pa so
no rul hyang han na
ye ma u mul
a pu ge ha nun no

hey, no no no
come back to me baby
no no no no no no no non
(big baby baby)
hey, no no no
wanna be my baby
no no no no no no no non
(big baby baby)

we mal kun ma da da la no (big baby)
we nun bi chi da la no (big baby)
we cho um i rang da la no (big baby)
we ku chi rang da la no (big baby baby)

na rul
ha ru jong il ba ra
bo go ba ra bo go
seng gak he do
gu rok he he do
bu jok ha da
ma re jul ten on je go
don’t you know~
i jen
o do mo le
na do mo le
ko na o jin
da run nwe
mo sup du ri
na rul ja ku
man him dul ge he
i can’’t take no mo re~

no mu pa la no
no mu da la jo
hon ja ho mu he jin
ma u mi
no mu ko jo so
no mu a pa so
no rul hyang han na
ye ma u mul
a pu ge ha nun no

hey, no no no
come back to me baby
no no no no no no no non
(big baby baby)
hey, no no no
wanna be my baby
no no no no no no no non
(big baby baby)

pa jo dun da
pa jo dun da
pa jo dun da
no nun ne ge ro
(big baby baby big baby baby)
do ra on da
do ra on da
do ra on da
cho um gu te ro
(big baby baby big baby baby)

big baby
de che we i re
i go cham de chek om ne
i got jo got
ha na dul set net da
a nun sa i in de
da shi
do ra wa
do ra wa
do ra wa
do ra wa ~
(da shi ne ge do ra wa~)

no mu pa la no
no mu da la jo
hon ja ho mu he jin
ma u mi
no mu ko jo so
no mu a pa so
no rul hyang han na
ye ma u mul
a pu ge ha nun no

hey, no no no
come back to me baby
no no no no no no no non
(big baby baby)
hey, no no no
wanna be my baby
no no no no no no no non
(big baby bab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