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A (티아라) - Roly Poly




o di so
o syo na yo
jak ku nun
i ga ne yo,
gu de
nun bi chi
na nun cham
ma me du ne yo

yo pu ro
ga go
ship ji man
yong gi ga
a na so
ga su mi
tol lyo wa
na nun cham
mang so ri ne yo

mol la
o tok he nan
mo la
mi chi ge so
nol no chi gi shi ro
no e ge ro
jom jom
da ga ga le
jom jom
ne a pe so
to nal su op ge

Roly Poly
Roly Roly Poly
nal mi ro ne do nan
da shi ne ge ro
da ga ga so

Roly Poly
Roly Roly Poly
na man bo il ko ya
no ye ge na rul bo yo
jul ko ya

shi gye nun we
bo na yo
u ri man nam bu to
juk mom cho
in nun de
na nun cham
ma me du ne yo

na o nul
i sang ha ne yo
ja kut o li ne yo
gu de rul
bo go so
na nun cham
mang so ri ne yo

mol la
bu ran he nan
mol la
mi chi ge so
o di ro gal ka bwa
han go rum do
jom jom
da ga ga le
jom jom
ne nu ne so
to nal su op ge

Roly Poly
Roly Roly Poly
nal mi ro ne do
nan da shi
ne ge ro
da ga ga so

Roly Poly
Roly Roly Poly
na man bo il ko ya
no ye ge na rul bo yo
jul ko ya

I like like this
I like like that
I like this
like that yeah

Roly Poly
Roly Roly Poly
nal mi ro ne do
nan da shi
ne ge ro
da ga ga so

Roly Poly
Roly Roly Poly
na man bo il ko ya
no ye ge na rul bo yo
jul ko ya

Ah Ah Ah Ah
Tonight
shi ga ni dwen go ya
ne ge ro ol go ya
Oh Tonight
Ah Ah Ah Ah
Tonight
nol gi da ril go ya
no do nal no chi
gi shi rul go ya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