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A (4Minute) - A Bitter Day (Ft. JunHyung of B2ST and G.NA)




mm oh,,

a bitter day
da i rok he
ji wo ga get ji,
on jen ga nun
i jo ji get ji
na gu je so ya,
ut get ji man,
ji gu mun na do
o jol su ga ob ne

nal shi ga jo wa do,
gi bun un jo nyo
jo ji a na
nal no li nun got ga ta,
gwe ni mak hwa ga
na gyon di gi him dun
sang hwang e
ba jo so hu jok de
nun na wan jong
ban de,
se sang un
a mu ro ji do an ge
jal do ra ga ja na
no to han jal
sa ra ga do ra go
it’s not fair,
i gon bul gong pyong he
ji na ga nun,
sa ram dul
shi son jo cha ne ge,
dong jong ul he

dwe nun i ri ha na ob so,
o nul ra chi men
ne ryo ya hal go sul
no cho so
mun duk ni seng ga ke
dwi nut ge ne rin in jok
du mun jong go jang i
o nul ta ra
sul sul he bo yo so
gu nyang
nun mu ri na so
gu rok he
han cha mul go ro so
mib gi man het don
ni ga se sam su ri
gu ri wo so
nol but ja bul
him do ob shi yak he
ba jo sot don
ji nan na re ne ga,
no mu han shim he so

a bitter day
da i rok he
ji wo ga get ji,
on jen ga nun
i jo ji get ji
na gu je so ya,
ut get ji man,
ji gu mun na do
o jol su ga ob ne
a mu got do
hal su ga ob so,
ji gum to ni
seng ga ke na so
cham sul pu ji man,
jong mal
hi mi dul get ji man,
gye sok ji wo bol ke

yeah,
byon myong cho rom
du li get ji
mu sun ma rul e do
i mo dun get da
nol wi han
go ra ma rul he do
non, ne ge
no mu na do
gwa bun he so
o ul li ji
a nun o sul gol
chin dut nul
bul pyo ne so
a rum dab gi man
hat don ni ga,
ne yo pe so
shi du ro ga nun
de gu gol ji kyo bo nun
ne gi bu nun o to ge so,
uh
a ye shi ja kul
ha ji mal gol
cho um gu de,
ni nu nul bo ji mal gol

nol no wa ju go na myon,
hul ga bu ne jil go ra
seng gak het nun de
gu ge a ni do ra go
i byo rul,
mo ri nun a nun de,
ma mi in jong ul
mot ha do ra go
me il nol gu ri go,
ji u gi rul ban bok he
a pun gon ne ga
da hal ge
no gu jo heng bok
he sum jok ge so
ji gum ne son te ki
hot dwe ji an gil,
hu hwe ha ji an gil
nol wi e
hang sang gi do hal ge

a bitter day
da i rok he
ji wo ga get ji,
on jen ga nun
i jo ji get ji
na gu je so ya,
ut get ji man,
ji gu mun na do
o jol su ga ob ne
a mu got do
hal su ga ob so,
ji gum to ni
seng ga ke na so
cham sul pu ji man,
jong mal
hi mi dul get ji man,
gye sok ji wo bol ke

ji gum shik
i jo jil go ya
shi ga ni
ji na ga myon,
u su myo chu ok
hal su it get ji
shi ga ni yak i ran
u nu nan mal mal go
do hwak shi lan
bang bo bul
ne ge ma rul he jo
ne ge bat don
got bo da do
kun sa rang
bat dul su i so,
non yo jo ni
a rum da wo
yong won hal
go ra het ja na,
gyol guk u ri do,
nam dul gwa kok ga ta

a bitter day
da i rok he ji wo ga get ji,
on jen ga nun i jo ji get ji
gu na ri o get j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