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H - Crying (Ft. Baby Soul)





ol ma na do u ro ya
u ri chu o gi
bit mu re gi ok
bon ji na yo
yok shi an dwe na bwa yo
gu de ol ka bwa
nan chang mu nul
dat ji mot te
no rul gu ryo

I cry I cry I cry
gu de wo nan da myon
I'll fly I'll fly I'll fly

I'll fly..
pa ran se byok
ni ku me so na ke o
nat ji man
swip ge na
nun tu ji mot ja ne
heng bok ha ge
ut go in nun
gum sok hwa nun
da ru gye
mo ri sok ji u ge
hyon shi re so
non ke kut ja ge ji wo jo
bo ri ne
nun tu ge dwe myot jo nan
hon ja it ge dwe
(nun mul sam ki go ne
om nun nol chat ge dwe)
i ron na gat ja na
bo yo do nan gwen cha na
i rok he ni ga
a ni bi ga o myon nan
nu kyo jo
ba da ge to ro jo
ga nun bit bang ul sok
ni mo sup da bu swo jo
(we)
go in bit mul sok
ni mo su bun yo jon ne

seng ga ge
jam gi go o dum i ne ri nal
dang shi ni
git dun bang ul do
ne ril got ga ta
gu de han sa ram gwa
han sa rang do ne ril ka
chat da bo myon mok ha ji
cha o la

bi ta ne
ho lan gwa jam gyo
bi cha man
nun mul ma ni dang gyo
il sang ul gu me yon so
gu ro an gyo
jwot don
sa jin sok ga chin
mi so man i ban gyo

yu ri shim jang ke jil ka
po jang e gam sa go
i se sang byol bit gwa
o u ro jin no rul bo myon
mu ha ni ji yon dwen
a pu me o luk jol de
ji u ji mot te
jol de bi u ji mot te

ol ma na do u ro ya
u ri chu o gi
bit mu re gi ok
bon ji na yo
yok shi an dwe na bwa yo
gu de ol ka bwa
nan chang mu nul
dat ji mot te
no rul gu ryo

I cry I cry I cry
gu de wo nan da myon
I'll fly I'll fly I'll fly

I'll fly..
bi so ri e
mu do ga nun na ye bi
mon go shim me
to na ga nun no ye dwi

ku chi om nun
to nol cho rom
mang mak he
u ri sa in
gon nol su om nun
mang mang de he

no rul swip ge
no wa ju ji mot tan che
na nun gip ge
mo du gam chun nun
mu ri dwe

no wa nan ku nul
su om nun kun
ha ji man
no mul su op don byok

i se sang e sa ra jin
mok so ri da ma
ne mo ma ne gu den
son i da chi a na
so ro e ge ga ryo jin
ma gul go dwo
gu de e ge ga nun gi rul
mang nun byo gul no mo

jo rot don no wa na
sa i ye bak ja
i je ra do ma cho
bo ryo wi ro o la ga
ha nu ri hu lin
na nun mul gwa to ro jo
ni su mul jo i ni
se sang gwa mo ro jo cry

hon ja na mun u ri gi ok
bo i ji an cho na
gu de o di e in na yo
oh oh
ne ge do ra o gil ba re
gyon dil su ob jo nan
gu de ga bo i ne yo
oh oh

I Cry
Im crying oh oh
oh
oh oh, oh
oh oh

I'll fly
I'm flying oh oh
oh
oh oh, oh

woh.. I cr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