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투피엠 - Give it to Me




mam i ga ta nun gon
al go i sot ji man
me bon ot ga li go yeah
mal op shi so ro rul
ba ra man bo nun got do
i je nun ji cho so

every day, every night
no ma ni
na rul che ul su in nun gol
it's alright, it's alright
i jen ne ma mul jo nal ke
de dab he jwo

baby give it to me
ja rit ta mul ne ge jwo
no wa ham ke hal go ya
ne ge da ga wa jwo
ji gum i sun gan ma nun
da run seng gak ha ji ma
nan~ nan~
no man i su myon dwe
nan~ nan~
i wanna feel your love

so ro tong het dan gon
al go i sot ji man
yong gi ga op sot don
uhm
i ron ne ja shi ni
i je nun shi run gol
jom do da ga ga le

every day, every night
hang sang ne gyo te i so
ju gi man he
it's alright, it's alright
na rul kok a na jun da myon
nan heng bok hal ten de yeah

baby give it to me
ja rit ta mul ne ge jwo
no wa ham ke hal go ya
ne ge da ga wa jwo
ji gum i sun gan ma nun
da run seng gak ha ji ma
nan~ nan~
no man i su myon dwe
nan~ nan~
i wanna feel your love

yo!
no na hyong song
do na wa gat ji
u sul te op so ji nun
nun do gat ji
na wa seng il
do ga tun mul byong ja ri
gu ba ke u rin
dal mun ge cham man ji
sa rang hal su op da myon
no lan bwa
no do na wa ga ta myon
gum yang ne ge wa
ne ga nu kyo bo ji mot tan
gi pum jul ke
ne ga ba re wat don sa rang
dum puk jul ke

a chi me i ro na
ne gyo te i so jwo
ban jum tu ne nun wi e
ki su rul he jwo
jo na wa mun ja
an dwe do gu nyang i
ye hal ke ma nyang
gi da ri ji an ke
me il bam
ne ku me man na ta na jwo
sal myo shi nok nun
mi so ro nal pu ro jwo
nan ne ge jul ke
no mu ma na
it's all about you
and me ok?

baby give it to me
ja rit ta mul ne ge jwo
no wa ham ke hal ko ya
(no wa ham ke hal ko ya)
ne ge da ga wa jwo
(da ga wa da ga wa jwo)
ji gum i sun gan ma nun
da run seng gak ha ji ma
(no no no no no no)
nan~ nan~
no man i su myon dwe
(no man i su myon dwe ooh)
nan~ nan~
i wanna feel your love
(feel my love baby
)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