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Girlfriend is a Gumiho OST - Fox Rain (Lee Sun Hee)




sa rang ul
a jik nan mo la so
do nun ga ka i
mot ga yo
gun de we
ja ku man
mot nan
ne shim jang un
du gun
go ri na yo

nan dang shin
i ja ku man
bar pyo so
gu nyang gal su do
om ne yo
i ru o jil su do
om nun
i sa rang e
ne ma mi
no mu a pa yo

ha ru ga ga go
ba mi o myon
nan on tong
dang shin
seng gak pun i jo
han shim su rop go
pa bo ga tun nal
o tok he
he ya jo ul ka yo

ma u mi
sa rang ul
ta ru ni
ne ga mwol
hal su in na yo
i ru o jil
su do om nun
i sa rang e
ne ma mi
no mu a pa yo

du bi ru bi ru raffa
du bi ru bi ru raffa
du bi ru bi ru
du bi ru bi ru
du bi ru bi ru raffa

du bi ru bi ru raffa
du bi ru bi ru raffa
du bi ru bi ru
du bi ru bi ru... ~

ha ru ga ga go
ba mi o myon
nan on tong
dang shin
seng gak pun i jo
han shim su rop go
pa bo ga tun nal
o tok he
he ya ha na yo

ne a pu mi
mu dyo jo
bo ril na ri
on je jum
ne ge o gin
hal ka yo
han shim su rop go
pa bo ga tun nal
o tok he
ha ran ma rin ga yo

dal bi chi
no mu na jo wa so
gu nyang gal su ga
om ne yo
dang shin gyo te
jam shi nu wo
i sul ke yo
jam shi man
a ju jam shi man

(Repeated 8X:)
du bi ru bi ru raffa
du bi ru bi ru raffa
du bi ru bi ru
du bi ru bi ru
du bi ru bi ru raff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