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rtstrings OST - So Give Me a Smile (M Signal)




ku re u so bwa
heng bo gi o ge
ku re u so bwa
sa rang do
ne pu me an gi ke
jo ha nul
byol cho rom
ma nun kum dul do

gu re i ro na
ju jo an ji ma
ku re i ro na
ha ru e
han go rum i ra do
nu rin go rum do
gwen cha nul ko ya

na ye
nu ne nun mul
go yo ol te
na ye
bo re nun mul
hu rul de myon
ku ge
so ri ji lo
sul pum do nol
a do mang chil ko ya
oh...

na ye
ga sum mu no
jo ne ril te
na ye
ga su mi shil
ir ke a pa ol te myon
ku ge u so
i mang i
nal cha jul su it ge
wo ho wo..

i jen
gwen cha na
u sul su i so
i jen
gwen cha na
no wa ham ke
hal su it da myon
hi mi dul ten
shwi yok
ga myon dwe ni ka

jo gum
no pa do
no mul su i so
a pul
ma ga do
jam shi
do ra ga myon
dwe ni ka
jol te ku ja ri e
mom chu jin ma

na ye
nu ne nun mul
go yo ol te
na ye
bo re nun mul
hu rul de myon
ku ge
so ri ji lo
sul pum do nol
a do mang chil ko ya
oh...

na ye
ga sum mu no
jo ne ril te
na ye
ga su mi shil
ir ke a pa ol te myon
ku ge u so
i mang i
nal cha jul su it ge
ho wo ho..

tu pal
hwal chak pyo go

no mo
jil su i so
ku gon
shil pe ga a ni ya
hu rul to ro ne
ul go it ji nun a na
i ro na so
da shi
twi yo ga myon
dwe ni ka

ga kum
sa rang e
ut gi do ha go
ga kum
sa rang e
ul gi do he do
gu ron
mo dun go shi
na rul
gang ha ge hal
te ni ka
oh...

ga kum
sa rang e
jon bu rul kol go
ga kum
sa rang e
hu hwe rul
han da go he do
nan gwen cha na
na nun o nul do
ku mul ku myo
go ril na sol ko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